꽃이 만개하는 봄, 데이트를 앞두고 있는 남자들이라면 남자 스타들의 스프링룩을 참고해보자. 엑소 찬열, 수호와 배우 박보검, 원빈의 화보를 통해 여심을 사로잡을 만한 세련된 남친룩을 알아봤다. 

#엑소 찬열 

그룹 ‘엑소(EXO)’ 찬열은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 화보를 통해 캐주얼한 남친룩의 정석을 보여줬다. 화보 속 찬열은 베이지 컬러의 집업 재킷과 블루 팬츠를 매치해 깔끔하고 댄디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소매에 스트라이프 포인트를 더한 피케 셔츠와 화이트 팬츠를 착용해 청량감 넘치는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엑소 수호

'엑소' 수호는 ‘그라치아’ 매거진 화보에서 세련되고 럭셔리한 비주얼을 드러냈다. 이번 시즌 트렌드로 손꼽히는 컬러 슈트부터 데님 재킷-셔츠 레이어드 룩까지 완벽 소화했다. 특히 시크한 주얼리 스타일링이 돋보인다. 

#박보검

배우 박보검은 ‘TNGT’ 첫 번째 클립 영상에서 다양하고 트렌디한 코디를 선보였다. 박보검은 트렌치코트에 톤온톤 컬러의 가디건과 오렌지 컬러의 티셔츠, 데님 팬츠를 착용해 베이직하지만 산뜻한 이미지를 연출했다. 또한 톤다운된 블루 컬러의 간절기 코트와 팬츠를 착용해 감각적인 남친룩을 완성했다. 

#원빈 

원빈은 ‘올젠’ 19 SS 시즌 화보를 통해 성숙하면서도 내추럴한 봄 코디를 제안했다. 원빈은 화보에서 블루 컬러의 헨리넥 셔츠에 데님 셔츠를 추가로 레이어드한 센스 있는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특히 캐주얼한 재킷 연출이 돋보였다. 

사진제공. 타미힐피거, 불가리, 발렌티노, TNGT, 올젠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