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들이 알려주는 유니클로 진 스타일링, 딘 배진영 딘딘 송해나 나나 총출동

셀럽이나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SNS마케팅이 국내외에서 대세인 가운데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가 이 대열에 합류했다.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로 꼽히는 딘, 배진영, 딘딘, 송해나, 헬로비너스 나라가 3월 14일 오후 5시 30분부터 유니클로의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셀럽들이 알려주는 유니클로 진 스타일링’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브랜드에 따르면, 이날 게스트로 참여한 딘과 배진영, 나라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각자 개성 넘치는 진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이는 이들의 팬을 통해 라이브 방송 시청자를 모으고 간접적으로 유니클로 제품을 마케팅하는 전략으로 보인다. 

이날 방송에서 딘은 유니클로 진을 활용한 본인만의 스타일링 팁을 현장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배진영과 헬로비너스의 나라도 뛰어난 패션 감각과 신체 조건으로 모델 못지 않은 진 스타일링을 현장에서 선보인다. 

특히 배진영은 근황과 함께 자신만의 패션 노하우를 전하고, 이외에도 즉석에서 팬들의 댓글 요청에 따라 랜덤으로 다양한 코디네이션을 선보일 계획이다. 헬로비너스 나라는 진을 활용한 봄 시즌에 어울리는 세련된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브랜드 관계자는 "배진영은 그가 표지를 장식했던 2월호 패션 매거진이 예약 판매부터 완판 신화를 기록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그가 전수할 청바지 스타일링 팁에 폭발적인 관심이 쏟아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사진제공. 유니클로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