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NEWS 패션가
쥬시쥬디X티아고 마후엘로스, 키치한 19S/S 아트 컬렉션의 탄생쥬시쥬디, 일러스트 작가 '티아고 마후 엘로스'와 손잡고 19S/S 아트 컬렉션 출시
이욱희 에디터 | 승인 2019.03.13 11:45|조회수 : 12912

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쥬시쥬디(JUCY JUDY)’가 바르셀로나 출신 일러스트 작가 ‘티아고 마후엘로스(Tiago Majuelos)'와 손잡고 키치한 컬렉션을 선보인다. 

쥬시쥬디는 티아고 마후엘로스와 콜라보레이션한 '2019 S/S 아트 컬렉션'을 오는 3월 20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티아고 마후엘로스’는 고대 그리스 신화에서 영감을 받아 신이나 시대적 배경을 간결한 선과 면으로 단순화해 일러스트화한 작품으로 유명하다. 

13일 브랜드에 따르면, 이번 컬렉션은 작가의 재밌고 기발한 상상력이 담긴 4가지 대표작품에 쥬시쥬디만의 유니크한 감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밀의 성장과 수확을 관장하는 대지의 여신 ‘데메테르(Demeter)’를 빵 패키지 디자인에 새기거나, ‘제우스(Zeus)’가 타이탄을 쫓아내고 올림푸스 최고의 신이 되는 장면을 스프레이에 표현한 작가의 키치한 감성이 제품에 그대로 묻어났다. 티셔츠, 니트, 가방 등으로 구성돼 있다. 

쥬시쥬디 관계자는 “티아고 마후엘로스 작가의 팝한 감성과 쥬시쥬디의 유니크한 컨셉이 만나 S/S시즌에 어울리는 산뜻하고 감각적인 스타일을 완성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쥬시쥬디는 매 시즌마다 개성있는 아티스트를 활용한 감각적인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쥬시쥬디 X 티아고 마후엘로스’ 컬렉션은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헨킴(Henn Kim)’과 일본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야마자키 와카나(Wakana Yamazaki)’에 이어 세 번째 아트 콜라보레이션이다.

 

 

 

 

 

 

사진제공. 쥬시쥬디 

이욱희 에디터  skyseapoet@hanmail.net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이욱희 에디터

skyseapoet@hanmail.net

트렌드를 좇는 것이 이나리 트렌드를 알려주는, 트렌드를 새롭게 보는, 깊게 생각하는...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