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TYLE 스타일팁 SF20
봄 여성 트렌치코트룩, 컬러가 분위기 좌우!트렌치코트는 스타일리시한 여성에게 최고의 봄 아우터로 손꼽힌다. 이때 칙칙한 컬러보다는 화사한 봄 날씨를 닮은 컬러를 선택하면 더욱 러블리하고 멋스러운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이민실 에디터 | 승인 2019.03.07 11:09|조회수 : 5599

트렌치코트는 스타일리시한 여성에게 최고의 봄 아우터로 손꼽힌다. 이때 칙칙한 컬러보다는 화사한 봄 날씨를 닮은 컬러를 선택하면 더욱 러블리하고 멋스러운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소녀스러운 ‘핑크’ 컬러의 트렌치코트룩 

화사한 봄날에는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의 트렌치코트를 추천한다. 안감에 체크 배색이 가미된 트렌치코트는 산뜻한 컬러감으로 한층 더 발랄한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여기에 목걸이 대신 플리츠 스카프를 활용해 재치 있는 포인트를 더하면 러블리한 느낌을 준다. 또한 리본 끈 장식이 더해진 플랫 슈즈로 코디를 완성하면 한층 소녀스러운 이미지를 부각시킬 수 있다.

분위기 있는 ‘그린’ 컬러의 트렌치코트룩 

유니크한 그린 컬러의 트렌치코트는 무드 있는 봄 패션을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잔잔한 체크 패턴의 트렌치코트는 차분한 분위기를 선사해준다. 여기에 포멀한 스타일의 블라우스와 슬랙스를 매치한다면 좀 더 성숙한 여성미를 어필할 수 있다. 무난한 듯 스타일리시한 포인트를 더하고 싶다면 심플한 액세서리를 착용하자. 둥근 프레임의 안경은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단정한 인상을 만들어준다. 마지막에 화이트 스니커즈로 코디를 마무리하면 전체적인 스타일링에 밸런스를 맞출 수 있다. 

사진. 각 브랜드 

이민실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이민실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패션은 변하지만 스타일은 남는다.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