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PECIAL SF20
4대 패션위크 속 빛난 KPOP 아이돌 스타의 패션KPOP 스타의 인기는 전 세계 패션계에서도 통했다. 뉴욕을 시작으로 런던, 밀란, 파리를 거친 2019 FW 패션위크가 막을 내린 가운데 이번 4대 패션위크에 국내 아이돌 스타들이 대거 참여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글로
이민실 에디터 | 승인 2019.03.07 10:35|조회수 : 5177

KPOP 스타의 인기는 전 세계 패션계에서도 통했다. 뉴욕을 시작으로 런던, 밀란, 파리를 거친 2019 FW 패션위크가 막을 내린 가운데 이번 4대 패션위크에 국내 아이돌 스타들이 대거 참여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글로벌 패션 브랜드의 초청을 받고 세계적인 스타들 사이에서도 빛을 발한 아이돌 스타의 패션을 짚어봤다. 

#찬열 

엑소 찬열이 파리 샹젤리제 극장(Théâtre des Champs Elysées)에서 열린 ‘타미힐피거’ SP19 TOMMYNOW 런웨이 쇼에 모습을 드러냈다. 찬열은 이번 컬렉션에서 멋스러운 ‘데님 패션’을 선보였다. 그는 화이트 로고 티셔츠에 자연스러운 워싱이 돋보이는 데님 재킷과 스트레이트 핏 데님 팬츠, 청키한 아웃솔이 돋보이는 소가죽 소재의 청키 슈즈를 매치해 트렌디한 청청패션을 완성했다. 이날 찬열은 브랜드 뮤즈인 모델 지지 하디드는 물론, 글로벌 엠버서더인 젠댜아 콜먼, 루이스 해밀턴 등과 만남을 가지며 런웨이 쇼를 즐겼다.

#제니

파리 패션위크 마지막 날인 3월 5일(현지시간), ‘샤넬’ 2019 FW 레디 투 웨어 컬렉션 쇼가 열렸다. 평화로운 눈 덮인 산으로 변신한 파리 그랑 팔레(Grand Palais)에서 진행된 이번 컬렉션에 한국 대표로 걸그룹 '블랙핑크' 제니가 참석했다. 제니는 설원과 잘 어울리는 올 화이트 컬러의 원피스를 프런트로우 룩으로 선택해 눈길을 끌었다. 제니 이 외에도 샤넬 쇼에는 페넬로페 크루즈, 크리스틴 스튜어트, 클라우디아 쉬퍼, 모델 수주 등이 자리를 빛냈다.

#아이린 

레드벨벳 아이린은 ‘미우미우’ 쇼장을 찾았다. 미디어 아트 영상 등으로 꾸며진 ‘미우미우’ 2019 FW 컬렉션에서 아이린은 블링 블링한 골드&블랙 스팽글 원피스와 블랙 재킷으로 드레시한 무드를 강조했다. 여기에 드롭 스타일의 반짝이는 리본 초커를 포인트 아이템으로 매치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설현 

AOA 설현은 밀란에서 진행된 ‘구찌’ 2019 FW 컬렉션 쇼에 한국 대표 셀러브리티로 참석하며 배우 겸 가수 자레드 레토, 배우 앤드류 가필드, 시얼샤 로넌 등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 이날 설현은 다크 브라운 컬러의 스웨이드 재킷과 옐로&블루 컬러의 홀스빗 프린트 실크 셔츠, 레드&그린 컬러의 파나마 스커트를 착용해 페미닌한 빈티지 걸로 변신했다. 여기에 크리스털 장식의 스퀘어 G 힐이 특징인 메탈릭 실버 미드 힐 펌프스와 새로운 ‘주미 백’ 미니 사이즈로 스타일을 마무리했다.

#황민현

워너원 출신 '뉴이스트' 멤버 황민현은 국내 남성 셀러브리티 최초로 ‘몽클레르 지니어스’ 프레젠테이션에 초청됐다. 참석 전 본인의 SNS를 통해 소식을 알리며 기대를 모았던 황민현은 현장에서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남친룩’의 정석을 보여줬다. 그는 단정한 코트를 착용했고, 블랙 터틀넥과 체크 패턴의 재킷을 레이어드해 센스 있는 스타일을 완성했다.

 

이민실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이민실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패션은 변하지만 스타일은 남는다.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