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NEWS 패션가
손흥민 이승우도 참가하는 '아디다스 노페이커스 챌린지 2019' 실시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축구를 사랑하고, 혼자 또는 팀으로 축구를 즐기는 축구인들을 위한 특별 챌린지 이벤트 ‘No Fakers Challenge 2019(노페이커스 챌린지 2019)’를 3월 4일부터 3월 29일까지 약 4주간 실
서지원 에디터 | 승인 2019.03.05 12:58|조회수 : 4950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축구를 사랑하고, 혼자 또는 팀으로 축구를 즐기는 축구인들을 위한 특별 챌린지 이벤트 ‘No Fakers Challenge 2019(노페이커스 챌린지 2019)’를 3월 4일부터 3월 29일까지 약 4주간 실시한다. 

브랜드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가짜 접근 금지, 오직 크리에이터만’ 이라는 컨셉에 맞춰 자신만의 창의적인 축구 스타일을 영상으로 담아 필수 해시태그 (#진짜라면증명해봐)와 함께 업로드하면, 선정을 통해 이후 이벤트들에 대한 참가 자격이 부여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 미션 챌린지 기간 동안 개인 또는 팀(17-19세의 팀원들로 구성)은 이벤트 공식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미션에 도전해 챌린지에 참여할 수 있다. 특히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축구선수 손흥민, 김승규, 이승우, 백승호가 자신의 개인기를 뽐내는 모습을 담은 미션 영상이 챌린지가 시작되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온라인 미션 챌린지가 종료되면 개인 미션 대상 120명, 팀 미션 대상 16개 팀을 선정해 4월 6일부터 7일까지 양일간 서울 강남에 위치한 아디다스 강남 브랜드 센터에서 ‘크리에이터 위크’라는 특별한 워크샵을 진행한다.  선정된 모든 이는 프로필 샷 촬영, 저지 커스텀, 슈팅 챌린지 등의 당일 워크샵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4월 13일과 14일에는 서울 용산에 위치한 더베이스 서울에서 크리에이터만을 위한 풋볼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현장에서는 마치 축구 선수가 된 것처럼 원하는 선수의 헤어 스타일을 따라해 볼 수 있는 스타일링 세션, 토크 세션 등이 열리며, 개인 미션 크리에이터들은 터치, 민첩성, 스피드, 컨트롤을 테스트하는 파이널 매치를, 팀 미션 크리에이터들은 풋살 경기를 펼치는 탱고리그에 참여하게 된다. 

개인 미션 우승자와 탱고리그 우승 팀의 MVP에게는 6월 1일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열리는 챔피언스리그 2019 티켓이 선물로 증정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아디다스 

 

서지원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서지원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잘 쓰여진 글이 아니라 잘 이해할 수 있는 글! 멋져 보이는 패션이 아니라 멋질 수 있는 패션!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