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축구를 사랑하고, 혼자 또는 팀으로 축구를 즐기는 축구인들을 위한 특별 챌린지 이벤트 ‘No Fakers Challenge 2019(노페이커스 챌린지 2019)’를 3월 4일부터 3월 29일까지 약 4주간 실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축구를 사랑하고, 혼자 또는 팀으로 축구를 즐기는 축구인들을 위한 특별 챌린지 이벤트 ‘No Fakers Challenge 2019(노페이커스 챌린지 2019)’를 3월 4일부터 3월 29일까지 약 4주간 실시한다. 

브랜드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가짜 접근 금지, 오직 크리에이터만’ 이라는 컨셉에 맞춰 자신만의 창의적인 축구 스타일을 영상으로 담아 필수 해시태그 (#진짜라면증명해봐)와 함께 업로드하면, 선정을 통해 이후 이벤트들에 대한 참가 자격이 부여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 미션 챌린지 기간 동안 개인 또는 팀(17-19세의 팀원들로 구성)은 이벤트 공식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미션에 도전해 챌린지에 참여할 수 있다. 특히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축구선수 손흥민, 김승규, 이승우, 백승호가 자신의 개인기를 뽐내는 모습을 담은 미션 영상이 챌린지가 시작되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온라인 미션 챌린지가 종료되면 개인 미션 대상 120명, 팀 미션 대상 16개 팀을 선정해 4월 6일부터 7일까지 양일간 서울 강남에 위치한 아디다스 강남 브랜드 센터에서 ‘크리에이터 위크’라는 특별한 워크샵을 진행한다.  선정된 모든 이는 프로필 샷 촬영, 저지 커스텀, 슈팅 챌린지 등의 당일 워크샵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4월 13일과 14일에는 서울 용산에 위치한 더베이스 서울에서 크리에이터만을 위한 풋볼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현장에서는 마치 축구 선수가 된 것처럼 원하는 선수의 헤어 스타일을 따라해 볼 수 있는 스타일링 세션, 토크 세션 등이 열리며, 개인 미션 크리에이터들은 터치, 민첩성, 스피드, 컨트롤을 테스트하는 파이널 매치를, 팀 미션 크리에이터들은 풋살 경기를 펼치는 탱고리그에 참여하게 된다. 

개인 미션 우승자와 탱고리그 우승 팀의 MVP에게는 6월 1일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열리는 챔피언스리그 2019 티켓이 선물로 증정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아디다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