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웃★패션] 아카데미 시상식

시상식을 빛나게 하는 건 스타들과 그들의 패션이다. 지난 2월 24일(현지시간) 오후 미국 LA 코닥극장에서 열린 제91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도 헐리우드 스타들의 럭셔리한 패션들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샤를리즈 테론

이번 시상식 레드카펫에서 가장 돋보인 드레스는 단연 샤를리즈 테론의 아이스 블루 백리스 드레스였다. 이 고혹적인 드레스는 샤를리즈 테론의 단발머리와 탄탄한 몸매로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레드카펫 룩을 완성했다.

#레티티아 라이트 

영화 ‘블랙팬서’의 슈리 역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낸 배우 레티티아 라이트는 이번 시상식에서 은은한 광택이 감도는 나뭇잎 자수 드레스로 우아한 매력을 발산했다. 실버와 옅은 로즈 컬러와 허리 아래로 살짝 퍼지는 실루엣이 여성미를 드러냈다.

#니콜라스 홀트

영화 ‘더 페이버릿: 여왕의 여자’ 속 권력을 갈망하는 당 의원 로버트를 열연한 배우 니콜라스 홀트는 이번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숄 칼라가 돋보이는 블랙 턱시도에 블랙 셔츠와 블랙 레더 부츠로 클래식하면서도 섹시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나탈리 포트만 

배우 나탈리 포트만은 지난 24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베벌리힐스 왈리스 아넨버스 행위예술 센터에서 열린 ‘2019 베니티 페어 오스카 애프터 파티(2019 VANITY FAIR OSCAR PARTY)'에서 블랙 실크 점프수트에 블랙 하이힐과 클러치를 매치한 패션으로 시크한 룩을 완성했다.

사진제공. 디올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