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FASHION 해외패션
마이클 코어스, 2019 스프링 광고 캠페인 기념 '몰입형 디지털 체험' 행사 열다마이클 코어스,뉴욕 돌비 소호서 '몰입형 디지털 체험 행사' 개최
이민실 에디터 | 승인 2019.02.08 12:51|조회수 : 10331

패션 브랜드 ‘마이클 코어스’가 지난 2월 5일(뉴욕 현지시각) 뉴욕 시내 돌비 소호에서 몰입형 디지털 체험 행사를 열었다. 

브랜드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마이클 마이클 코어스(MMK)의 새로운 2019 스프링 광고 캠페인 런칭을 기념한 것이다. 

이날 행사에서는 돌비의 가장 진보된 오디오와 비주얼 기술을 이용해 마이클 코어스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의 영상과 이미지, 그리고 음악을 선보였다. 또한 유명 사진 작가 데이비드 심즈와의 작업으로 젯셋족을 현대적으로 해석해 대담하면서도 새로운 움직임을 감각적으로 전달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돌비 소호 전시장은 입장하자마자 돌비 비전 기술을 적용시켜 그래픽으로 표현한 무한대로 벽면에 전시된 마이클 코어스의 밝고 독특한 매력을 경험할 수 있었다"며, "돌비 사운드를 이용한 디제잉과 18개의 돌비 스크린을 통해 만날 수 있는 진보된 3D 요소들과 같이 독특한 디지털 체험을 할 수 있는 공간들이 곳곳에 마련돼 흥미를 끌었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이번 광고 캠페인의 모델인 세계적인 모델 벨라 하디드를 비롯해 다수의 셀러브리티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사진제공. 마이클 코어스 

이민실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이민실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패션은 변하지만 스타일은 남는다.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