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NEWS 패션가
유니클로, 크리스탈 '유니클로 진' 모델로 선정..."올해 스타일리시한 룩 제안"
이욱희 에디터 | 승인 2019.02.07 11:57|조회수 : 9965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가수 겸 배우인 크리스탈을 유니클로 진 모델로 선정했다.  

7일 브랜드에 따르면, 유니클로 진은 올해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으로 스타일리시한 룩을 제안하는 유니클로 진의 가치를 전달하고자 크리스탈을 새로운 진 모델로 선정했다.

크리스탈은 2월 8일 TV광고를 시작으로 유니클로 진 관련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사랑스러움부터 시크함까지 다양한 매력을 지니고 있는 크리스탈은 그녀만의 감각적인 패션 스타일로 늘 화제가 되는 스타일 아이콘이다”며 “이번 시즌 유니클로 진의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표현할 수 있는 모델이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크리스탈은 “입는 사람의 분위기와 스타일을 자연스럽게 표현하는 유니클로 아이템과 스타일링은 항상 눈여겨 보고 참고하는 편이다”라며, “이번 유니클로 진 라인업은 베이직한 디자인부터 트렌디한 제품까지 다양해, 유니클로와 함께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일 수 있을 것 같아 크게 기대가 된다”고 말했다.

 

사진제공. 유니클로

이욱희 에디터  skyseapoet@hanmail.net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이욱희 에디터

skyseapoet@hanmail.net

트렌드를 좇는 것이 이나리 트렌드를 알려주는, 트렌드를 새롭게 보는, 깊게 생각하는...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