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NEWS 패션가
"경주 트라이애슬론 출전 도전하고 싶은 사람 모여라"2XU, 경주 트라이애슬론 대회 출전 목표 '트라이애슬론 클래스' 진행
이민실 에디터 | 승인 2019.01.24 12:19|조회수 : 8809

글로벌 컴프레션 스포츠웨어 브랜드 ‘2XU(투타임즈유)’는 트라이애슬론 클래스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브랜드에 따르면, ‘트라이-투타임즈유(TRI-2XU)’ 클래스는 러닝, 수영, 사이클링으로 구성된 철인 3종 경기인 트라이애슬론에 관심 있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체계적인 트레이닝을 거쳐 경기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트라이애슬론 클래스의 코치진은 ITU 국제 트라이애슬론 심판 자격증 보유자로 구성돼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훈련을 제공한다. 수업 참가비는 무료이며, 수업 참가에 필요한 개인 장비와 대회 선수 등록비 등은 개인 부담이다.

2XU 관계자는 “최근 러닝과 사이클을 넘어 듀애슬론, 트레일러닝 등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고, 브랜드 DNA가 트라이애슬론에 있기 때문에 클래스 개최를 통해 더욱 저변을 넓히려 한다”라고 전했다.

2XU는 2월 1일부터 10일까지 클래스 참가자 모집을 진행하고, 14일 1차 서류전형 발표 및 21일 면접전형을 거쳐 28일 최종 참가자 25명을 발표한다. 선발된 25명의 참가자는 6월 21일~22일 진행되는 경주 트라이애슬론 대회 출전을 목표로 3월 9일부터 트라이애슬론 클래스에 참여하게 된다.

 

사진제공. 투타임즈유

이민실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이민실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패션은 변하지만 스타일은 남는다.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