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 2018 웹어워드 코리아’ 패션·스포츠 분야 대상 수상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웹사이트 평가 시상인 ‘2018 웹어워드 코리아’에서 패션·스포츠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웹어워드 코리아’는 한 해 동안 새롭게 구축되거나 리뉴얼된 웹사이트를 국내 웹 전문가 3000명이 평가해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하는 국내 시상식이다.

리복은 지난 2018년 최신 웹 트렌드를 반영해 영상을 전면에 내세우고 브랜드 스토리텔링 요소를 강조해 리뉴얼한 온라인스토어를 공개했다. 

리복에 따르면, 온라인스토어는 온라인에서 플래그십 스토어를 방문한 듯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소비자가 가장 처음 접하게 되는 메인 화면에서 강렬한 동영상을 만나게 배치했다. 

또한 브랜드 히스토리와 카테고리에서는 브랜드 스토리텔링을 강화하는 한편, 인스타그램에 노출된 실제 제품을 착용한 사진과 구매 고객들의 사진 후기를 보여준다. 

특히 브랜드 디자인 요소와 최신 트렌드를 적절히 매치한 디자인으로 브랜딩을 강화하고 빠르게 바뀌는 디지털 환경에서 디바이스에 따라 맞춤형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리복 관계자는 "다양한 제품과 사진 및 영상 콘텐츠를 효율적으로 배치해 브랜드 스토리텔링과 쇼핑 공간으로서의 기능을 선보인 온라인스토어는 쇼핑(Commerce)와 브랜딩(Branding) 간의 밸런스를 맞추며 두 마리 토끼를 잡았다는 평을 받았다"고 전했다. 

 

사진제공. 리복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