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TAR 엔터테인먼트
'남자친구' 박보검 송혜교, 로맨틱한 메타세쿼이아 길서 달달한 데이트[TV미리보기] 남자친구
서지원 에디터 | 승인 2019.01.09 12:32|조회수 : 6109

tvN 수목드라마 ‘남자친구’ 측은 9일 11회 방송을 앞두고, 수현(송혜교 분)과 진혁(박보검 분)이 메타세쿼이아 길에서 둘만의 오붓한 데이트를 즐기고 있는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수현과 진혁의 둘만의 달달한 데이트 현장이 담겨있다. 서로의 손을 감싸 쥐고 쭉 뻗은 메타세쿼이아 사이를 거니는 두 사람에게서 풍겨 나오는 연인 포스가 시선을 떼지 못하게 한다. 

특히 주위의 따가운 시선으로 인해 안타까운 이별을 가졌던 만큼, 서로의 손을 맞잡고 같은 곳으로 나아가는 두 사람의 발걸음이 더욱 특별하게 느껴진다. 

이와 함께 해맑은 수현과, 그런 수현을 바라보는 진혁의 미소가 눈길을 끈다. 수현은 카메라를 이리저리 돌려보는가 하면, 진혁을 찍어주기 위해 렌즈에 눈을 맞추고 한껏 집중한 모습으로 자동 미소를 자아낸다. 

‘남자친구’ 측은 “본 장면에서 수현과 진혁이 서로에 대한 굳건한 마음을 확인하게 될 예정”이라고 귀띔하며, “두 사람 모두에게 결코 잊을 수 없는 의미 깊은 데이트가 담길 ‘남자친구’ 본 방송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tvN ‘남자친구’는 한번도 자신이 선택한 삶을 살아보지 못한 수현과 자유롭고 맑은 영혼 진혁의 우연한 만남으로 시작된 설레는 감성멜로 드라마이다. 

사진제공. tvN ‘남자친구’

 

 

서지원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서지원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잘 쓰여진 글이 아니라 잘 이해할 수 있는 글! 멋져 보이는 패션이 아니라 멋질 수 있는 패션!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