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타 엔터테인먼트
'왕이 된 남자' 여진구, 광대서 웃음 주는 왕이 된다[TV미리보기] 왕이 된 남자
서지원 에디터 | 승인 2019.01.08 13:10|조회수 : 11973

tvN 월화드라마 ‘왕이 된 남자’ 측이 8일, 광대 여진구(하선 역)의 궁궐 생활을 담은 스틸을 공개했다.

드라마 ‘왕이 된 남자’는 임금 이헌(여진구 분)이 자신의 목숨을 노리는 자들로부터 벗어나기 위해 쌍둥이보다 더 닮은 광대 하선(여진구 분)을 궁에 들여놓으며 펼쳐지는 이야기다.

지난 1회 방송에서는 암살 위협에 시달리던 이헌이 도승지 이규(김상경 분)에게 자신을 지킨 방도를 찾아오라고 명하고, 기루에서 왕과 똑같은 얼굴을 한 광대 하선을 발견한 이규가 그를 왕의 대역으로 세우기로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공개된 스틸에는 왕 대행을 시작한 광대 여진구의 모습이 담겨 있어 흥미를 자극한다. 무엇보다 눈에 띄는 것은 국왕의 체통과는 거리가 먼 자유분방한 행동거지. 여진구는 고급스러운 비단 침수 위에서 널브러져 자고있다. 옷 매무새가 엉망인 줄도 모르고 시원스럽게 배까지 내놓고 있는 자태가 웃음보를 자극한다. 그도 잠시 잠자리에서 벌떡 일어난 여진구는 뭔가에 화들짝 놀란 듯 토끼 눈이 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여진구는 벌써부터 김상경에게 멱살잡이를 당하고 있는 모습. 호랑이처럼 무서운 김상경의 표정과 쩔쩔매는 여진구의 표정이 대조를 이뤄 웃음을 자아낸다. 

이에 ‘왕이 된 남자’ 측은 “오는 2회 방송에서는 광대 하선이 왕 대행을 시작하는 모습이 그려질 것”이라면서 “갑작스럽게 왕 노릇을 하게 된 하선이 좌충우돌하는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것이다. 또한 이 가운데 여진구의 귀여운 매력이 폭발할 것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사진제공. tvN

서지원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서지원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잘 쓰여진 글이 아니라 잘 이해할 수 있는 글! 멋져 보이는 패션이 아니라 멋질 수 있는 패션!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