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에프에스컴퍼니의 스킨케어 브랜드 하루하루 원더(haruharu WONDER)는 지난 12월 24일 방영된 JTBC ’서울메이트 시즌2’ 3화에서 자사의 대표 크림 제품인 ‘하루하루 원더 마키베리 안티옥시던트 크림’가 소개됐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배우 이기우는 자신의 어머니가 추천하는 제품으로 하루하루 원더의 ‘하루하루 원더 미키베리 안티옥시던트’ 크림을 핀란드 엔젤스의 멤버였던 마리아에게 선물했다. 당시 방송에서 수분감과 유분감이 적당히 믹스된 제형을 가진 해당 크림은 건조한 피부 보습에 적합하다고 전했다.

하루하루 원더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피부에 밀착력 있게 발리고 흡수력이 좋아 수분밀착크림으로도 불린다. 특히 건조한 겨울철 날씨에 손상된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고 밀착돼 촉촉한 수분막과 함께 마키베리의 풍부한 항산화 성분이 건강한 피부탄력을 되살리는데 도움을 준다.

하루하루 원더 관계자는 “이번 방송에서 소개된 안티옥시던트 크림 외에도 항염에 뛰어난 녹차를 꿀로 발효시켜 효능을 높인 리페러티브, 아쿠아밤, 브릴리언트 크림 등 4종이 있다”며 “이들 성분과 동일한 마스크팩 4종도 있다”고 전했다.

한편 하루하루 원더의 크림들은 공식 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현재 국내 시장에서는 신세계백화점, SSG, 부츠, 롯데백화점, 갤러리아몰, G마켓, 11번가, H몰, CJ오쇼핑, AK플라자, W컨셉 등의 온라인 쇼핑몰과 에이랜드 가로수길점, 롯데 온앤더뷰티, 현대백화점 면세점 등 주요 면세점 등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다.

해외에서도 최근 대만 1,200개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했으며 일본, 말레이시아, 호주, 홍콩 등 해외 헬스&뷰티 스토어와 미국 아마존 닷컴에 단독 브랜드관 오픈 등 다양한 유통을 통해 글로벌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다.

사진제공. 하루하루 원더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