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NEWS 패션가
유니클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유기아동 적극 지원한다유니클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손잡고 '유기아동 지원 캠페인' 출범
이욱희 에디터 | 승인 2019.01.04 11:50|조회수 : 14152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아동복지전문 NGO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신생아들을 지원한다.

4일 유니클로에 따르면, 2010년 200명 안팎에 불과하던 유기아동 수가 2015년 이후 매년 약 300명에 달할 정도로 증가한 실정을 고려해 ‘유기아동 지원 캠페인’을 출범한다.

앞서 유니클로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지난 2013년 6월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2017년까지 총 4억 6800만 원을 후원했다. 

유니클로는 ‘유기아동 지원 캠페인’을 통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자사 베이비 상품을 포함해 총 9000만 원의 기부금을 후원하고, 2018년 한 해 동안 베이비박스 등 다양한 곳에 유기된 모든 영아들에게 기본적인 생존권 중 하나인 옷을 지원한다.

또한 유니클로 직원들 및 고객들로 구성된 봉사단이 고아원을 방문해 옷을 직접 전달하고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봉사활동도 진행할 예정이다.

에프알엘코리아㈜ 유니클로 관계자는 “무연고 아동이 갈수록 증가하고 있지만 사회적 대안이 부족한 상황에서 신생아들의 위생과 건강을 지키는데 기여하고자 유기아동 복지에 전문성을 지닌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사진제공. 유니클로 

 

이욱희 에디터  skyseapoet@hanmail.net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이욱희 에디터

skyseapoet@hanmail.net

트렌드를 좇는 것이 이나리 트렌드를 알려주는, 트렌드를 새롭게 보는, 깊게 생각하는...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