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성세대의 짙은 향수가 담긴 레트로 무드에 현대적 감성과 트렌드를 더한 뉴트로가 새로운 패션 카테고리로 자리 잡은 가운데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트렌디한 디자인의 신선한 레트로 무드가 동시에 묻어나는 ‘뉴트로(Newtro)’ 감성의 스니커즈 런 피니쉬(Run Finish)와 브릿지 3.0(Bridge 3.0)을 선보였다. 

런 피니쉬는 깔끔하고 세련된 화이트 컬러를 베이스로 하며, 다양한 컬러의 라인으로 리복 고유의 레트로 무드와 함께 트렌디한 매력을 담아냈다. 전체적인 바디는 블랙과 화이트로 균형을 맞추며 아웃솔에 블랙 포인트 라인을 추가해 진부하지 않은 디자인을 선보였다. 또한 머스터드 옐로우, 피콕 블루, 마린 블루, 코랄 레드 등 트렌디한 컬러의 라인과 뒷부분의 포인트 패치 등을 추가했다. 발등 부분에 매쉬 소재와 텅(tongue) 부분에 삭스 소재를 함께 믹스 매치해 편안한 착화감까지 갖췄다. 

브릿지 3.0은 기존 브릿지 시리즈의 귀여우면서도 샤프한 바디의 디자인을 유지한 채 오버솔로 트렌디한 매력을 가득 담았다. 아웃솔의 앞과 뒤과 나뉘어져 착용 시 보다 안정감 있고 가벼운 착화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독특한 모양의 적당한 높이가 있는 굽으로 자연스러운 키높이 효과를 연출할 수 있다. 전체 바디는 리복의 헤리티지가 담긴 벡터(Vector) 로고와 함께 독특한 패턴이 들어간 끈으로 더욱 유니크한 멋을 추가했다. 미드솔의 포인트 부분과 안쪽 부분의 컬러를 통일감 있게 맞춰 전체적인 컬러의 균형을 잡았다. 색상은 블랙, 핑크, 오렌지, 블루, 그레이 등 다양한 포인트 컬러로 구성됐다.
 

사진제공. 리복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