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비즈니스 해외패션
런던서 촬영한 버버리X비비안 웨스트우드 협업 컬렉션 캠페인
이민실 에디터 | 승인 2018.12.07 11:47|조회수 : 13748

럭셔리 패션 브랜드 버버리가 비비안 웨스트우드(Vivienne Westwood)와의 협업 컬렉션 론칭을 기념한 캠페인을 선보였다.

7일 버버리에 따르면, 브랜드 크리에이티브 총괄 책임자 리카르도 티시(Riccardo Tisci)와 비비안 웨스트우드(Vivienne Westwood), 그리고 안드레아스 크론탈러(Andreas Kronthaler)가 협업해 선보이는 리미티드 에디션 캠페인은 포토그래퍼 데이비드 심즈(David Sims)에 의해 런던에서 촬영됐다.

특히 캠페인에는 케이트 모스(Kate Moss), 비비안 웨스트우드와 안드레아스 크론탈러를 비롯해 뉴욕 출신의 소셜라이트 레이디파그(Ladyfag) 등이 출연했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영국적 스타일 유산을 기념하며, 비비안 웨스트우드를 상징하는 아이코닉 디자인에 버버리 빈티지체크를 더해 재해석한 남성용 및 여성용 리미티드 아이템을 선보였다.

한편 리카르도 티시가 버버리에 합류한 이후 최초로 선보이는 협업 컬렉션인 버버리 & 비비안 웨스트우드 리미티드 에디션은 버버리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한 전세계 일부 버버리 스토어 및 버버리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버버리

이민실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이민실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