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소나이트 레드, 카카오프렌즈와 두번째 콜라보레이션 '플라이 프렌즈' 라인 출시

쌤소나이트 레드(Samsonite RED)와  카카오프렌즈(Kakao Friends)가 만나 여행을 위한 상품을 내놓았다. 

쌤소나이트 레드는 카카오IX의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와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플라이 프렌즈(Fly Friends)’ 라인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쌤소나이트 레드 X 카카오프렌즈 2’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에는 인기 캐릭터인 ‘라이언(Ryan)’, ‘어피치(Apeach)’, ‘튜브(Tube)’가 분주한 일상에서 벗어나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앞서 양사는 지난해 7월 첫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였다. 

특히 이번 제품에는 캐릭터들이 기내에서 설레는 모습을 캐리어 앞, 뒷면에 각각 다른 디자인으로 담아 포인트를 더했다. 캐리어 외에도 카카오프렌즈만의 귀여운 매력이 반영된 캐리어 커버, 목베개 및 화장품 파우치 등의 제품이 함께 출시됐다. 

캐리어에는 미국교통안전청(TSA)에서 인증한 비밀번호 설정형 잠금 장치가 부착돼 있어 더욱 안전한 여행이 가능하며, 어느 방향으로든 자유로운 움직임이 가능한 더블 휠과 체형에 맞게 조작 가능한 스틱, 소지품을 고정시켜주는 내부 X자형 밴드로 사용자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또한 캐리어 구매시 실리콘 소재의 네임택과 함께 여행용 스마트 트래커(Smart Tracker)가 함께 제공된다. 스마트 트래커는 캐리어에 부착 시 위치 추적이 가능하며, 스마트폰과 저전력 블루투스 방식으로 연결되어 작동된다. 

정재희 쌤소나이트코리아 마케팅 이사는 “이번 ‘플라이 프렌즈’ 라인은 더욱 디테일한 캐리어 디자인과 다양한 액세서리를 선보인 만큼, 쌤소나이트 레드가 고객들의 설레는 여행길에 더욱 즐겁게 함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제공. 쌤소나이트코리아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