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NEWS 해외패션
H&M, 홀리데이 컬렉션 담은 캠페인 공개
이욱희 에디터 | 승인 2018.11.27 11:09|조회수 : 22062

글로벌 브랜드 H&M이 2018년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홀리데이 캠페인을 공개했다. 

26일 H&M에 따르면, 가상의 장소인 '호텔 모리츠(Hotel Mauritz)'를 무대로 하는 이번 캠페인은 고산 지대, 아늑한 오두막, 소나무에 부드럽게 떨어지는 눈 등 홀리데이 시즌의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캠페인은 화려한 파티를 즐기거나, 디스코에 맞춰 춤을 추거나, 편안한 니트를 걸치고 조용하고 평온한 시간을 보내는 등 홀리데이 시즌을 보내는 다양한 모습을 담고 있다. 가족이나 친구 등의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선물에 대한 아이디어도 제안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영화감독이자 방송작가인 맷 피드몬트(Matt Piedmont)가 연출을 맡아 총 6화의 미니시리즈로 제작됐다. 배우 오브리 플라자(Aubrey Plaza), 가수 모세 섬니(Moses Sumney), 인플루언서 레욘야타(Lejonhjarta) 자매 등 다양한 인물이 참여했다. 특히 우리에게도 익숙한 한국 톱모델 정호연이 출연했다. 

H&M의 디자인 디렉터인 페닐라 울프파트(Pernilla Wohlfahrt)는 “홀리데이 시즌은 한껏 차려 입을 기회가 가득한 시기이지만 동시에 사랑하는 사람들과 뜻 깊을 시간을 보낼 기회이도 하다"며 "H&M에서는 춤추며 파티를 즐길 때에도, 편안히 쉬고 있을 때에도 어울릴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된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전했다.

 

 

사진제공. H&M

이욱희 에디터  skyseapoet@hanmail.net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이욱희 에디터

skyseapoet@hanmail.net

트렌드를 좇는 것이 이나리 트렌드를 알려주는, 트렌드를 새롭게 보는, 깊게 생각하는...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