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브랜드 에이프릴스킨이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러블리한 무드의 핑크 패키지 메이크업 아이템과 핑크 퍼 파우치로 구성된 ‘핑크홀릭 에디션’을 선보였다.

26일 브랜드에 따르면, 이번 ‘핑크홀릭 에디션’은 브랜드의 대표 아이템인 ‘퍼펙트 매직 커버 핏 쿠션 핑크홀릭’을 비롯해 신제품 ‘퍼펙트 매직 킬 핏 틴트’, ‘핑크홀릭 퍼 파우치’로 구성됐다. 

‘퍼펙트 매직 커버 핏 쿠션 핑크홀릭’은 ‘퍼펙트 매직 커버 핏 쿠션’이 핑크 패키지로 새롭게 선보인 버전으로,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수분 세럼 베이스를 67% 이상 함유해 풍부한 수분감을 자랑한다. 또한 자외선 차단(SPF 50+/PA++++), 미백, 주름개선 3중 기능성을 갖췄다. 이외에도 밝고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줄 17호 모찌 베이지 컬러가 한정 수량으로 함께 선보인다. 

‘퍼펙트 매직 킬 핏 틴트’는 마치 형광등을 켠 듯 얼굴을 환하게 밝혀주는 강한 지속력의 롱 타투 래스팅 틴트이다. 플럼핑 효과로 볼륨이 없고 주름이 많은 입술도 탱글하게 연출해주며 부드러운 벨벳 텍스처가 매끄럽게 발리면서도 뛰어난 발색력을 선사해 컬러는 생생하게, 속은 촉촉하게, 마무리는 매트한 표현을 도와준다고 한다. 

에이프릴스킨 관계자는 “약속이 잦은 연말 시즌을 맞아 완벽한 파티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아이템 위주로 구성해 홀리데이 에디션을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사진제공. 에이프릴스킨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