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타일 스타일팁 SF20
화사한 겨울패션, '컬러'와 '패턴'에 달렸다.
이민실 에디터 | 승인 2018.11.19 11:57|조회수 : 13417

모노톤 계열 의류로 연출한 칙칙한 겨울 패션을 벗어나고 싶다면, 컬러와 패턴 포인트의 아이템을 활용해보자. 겨울을 대표하는 체크와 애니멀 패턴은 아이템 하나만으로도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으며, 알록달록 컬러풀한 아이템은 화려하면서도 유니크한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화려하고 유니크한 '컬러 포인트' 스타일링 

가을, 겨울 시즌의 필수 아이템인 맨투맨과 후디, 롱패딩이 올해는 화려하고 다채로운 컬러로 등장했다. 화려한 원색 컬러 패딩이나 맨투맨 등의 의류가 부담스럽다면 포인트 아이템으로 신발이나 액세서리를 활용해보자. 글리터링 볼캡과 쥬얼리 장식이 더해진 비니와 메탈릭 스니커즈, 아이그너의 컬러 시계 등의 포인트 아이템을 활용하면 팝 컬러 의류를 활용한 스타일링과는 또다른 느낌의 블링블링한 겨울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패셔너블한 '컬러패턴 포인트' 스타일링

매번 FW 시즌만 되면 어김 없이 등장하는 체크 패턴과 애니멀 패턴의 유행이 이번 시즌에도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나왔다. 체크나 레터링 패턴은 화려한 컬러나 패턴의 아이템보다는 심플한 디자인의 아이템과 매치하는 것이 좋다. 지브라와 레오파드 패턴이 들어가 있는 스니커즈는 시크하면서도 패셔너블한 겨울 패션을 완성시켜주는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사진. 각 브랜드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이민실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패션은 변하지만 스타일은 남는다.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