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가 올 시즌 디즈니(DISNEY)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홀리데이 캡슐 컬렉션을 내놓았다. 

14일 브랜드에 따르면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라코스테의 런칭 85주년과 디즈니의 런칭 90주년을 기념해 진행됐으며, 모두에게 친숙한 두 브랜드의 아이콘, 악어와 미키 미니가 만났다. 

이번 컬렉션에서 라코스테는 자수, 3D 프린팅 기법, 전문적인 피케 응용법을 활용해 두 브랜드의 아이콘을 모던한 방식으로 구현했다. 

특히 라코스테의 아이코닉 아이템 폴로 셔츠에는 라켓을 손에 쥔 미키와 미니를 자수로 프린팅해 둘의 사랑스러운 분위기와 레트로 스타일을 함께 강조했다.

또한 스웨터와 스웻셔츠 속 미키 미니에게는 테니스 헤어밴드와 캡모자를 더하고, 우먼 후디 원피스에는 테니스를 치는 미니의 실루엣을 프린트로 표현해 스포티한 모습을 연출했다. 키즈 컬렉션도 아이들을 위한 미키와 미니 아이콘으로 완성됐다. 

브랜드 관계자는 "레더굿즈와 슈즈 컬렉션에서도 라코스테의 경쾌한 컬러와 소재가 디즈니 아이콘과 조화롭게 어우러진 디자인을 찾아볼 수 있다"며 "미키 미니 얼굴로 꾸며진 리버시블 쇼퍼백과 클러치, 백팩과 함께, 반복적인 미키 그래픽이 위트를 선사하는 키즈 스니커즈 등도 있다"고 전했다. 

사진제공. 라코스테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