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타일 스타일팁 SF20
[스타일링VS] 패딩 싫은 남자의 가벼운 겨울패션, 롱코트VS시어링자켓
장연주 에디터 | 승인 2018.11.07 12:32|조회수 : 11172

추운 겨울철, 패딩 등 두껍고 무거운 패션을 싫어한다면, 롱 코트와 시어링 자켓을 주목하자.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뛰어난 겨울 롱 코트와 시어링 자켓을 활용한 겨울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롱 코트 스타일링 ​

롱 코트는 무릎까지 내려오는 기장으로 보온성이 뛰어나며, 편안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멋을 내고 싶을 때 활용하기 좋다. 클래식한 롱 코트가 질렸다면, 조금은 색다른 롱 코트를 선택해 보는 것도 좋다. 탈부착 가능한 후드 롱 코트 아이템은 레이어드한 느낌으로 스타일을 업시킬 수 있으며, 무게감 있는 롱 코트에 캐주얼한 무드를 더할 수 있다. 베이지컬러의 하프넥 니트와 시계, 운동화 등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하면 무게감 있고 스타일리시한 롱 코트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포근한 시어링 자켓 스타일링 

늦가을부터 초겨울까지 데일리 룩으로 활용 가능한 시어링 자켓은 가벼우면서 보온성이 뛰어난 아이템으로 폭신하고 따뜻한 느낌을 선사한다. 한 겨울에는 이너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추워진 날씨에 시어링 자켓 속 후드티셔츠와 기본 티셔츠를 레이어드 하여 매치하면 스타일과 보온성을 업시킬 수 있으며, 빈티지한 스니커즈를 활용하면 감도 높은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사진. 각 브랜드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장연주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