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얼리 브랜드 스톤헨지(STONEHENgE)는 글로벌 아티스트 김지희 작가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스토헨지는 모든 여성들의 아름다운 순간을 함께한다는 의미의 ‘뷰티풀 모먼츠(BEAUTIFUL MOMENTS)’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에 오픈갤러리 소속 아티스트 김지희 작가와 협업을 통해 '지금 이 순간 빛나는 나'의 가치를 전할 예정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특별하게 선보이는 ‘실드 스마일(Sealed Smile)’ 일러스트는 스톤헨지의 베스트셀러인 '스텔라(Stella)'로 안경을 장식한 것이 특징이다.

스토헨지 관계자는 "하늘의 별빛처럼 빛나는 별을 형상화한 ‘스텔라(Stella)’와 ‘실드 스마일(Sealed Smile)’ 작품이 표현하는 ‘지금 이 순간 빛나는 나’의 가치가 나비, 꽃과 어우러져 가장 아름답게 피어난 절정의 순간의 감정을 색다른 방법으로 느낄 수 있도록 했다"고 전했다. 

한편, 김지희 작가는 서울을 비롯해 뉴욕, LA, 홍콩 등 문화 예술이 활발한 도시를 무대로 약 200회 이상 전시를 진행하며 관객과 소통하는 글로벌 아티스트로, 현대인의 욕망과 염원을 표현한 ‘실드 스마일(Sealed Smile)’ 시리즈가 대표적이다.

사진제공. 스톤헨지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