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컬렉션
비욘드클로젯 2019 S/S, 도시 속 휴가 즐기는 디지털 노마드 표현[헤라서울패션위크 2019S/S 컬렉션]
이민실 에디터 | 승인 2018.10.22 12:10|조회수 : 15528

고태용 디자이너의 비욘드클로젯(Beyond Closet)이 지난 10월 20일 서울 DDP에서 열린 서울패션위크에서 2019SS 컬렉션을 선보였다.  

비욘드클로젯에 따르면, ‘바이브(viBe: vacation in Berlin)’ 테마 아래 진행된 이번 컬렉션을 통해 도시 속 휴가를 즐기는 디지털 노마드에 대해 이야기하고자 했다.

고태용 디자이너는 도시의 조감도처럼 촘촘하게 설계된 컬렉션을 통해 역설적으로 경계에 대한 관념을 완전히 흐트러뜨렸다. 서머 울 블레이저, 이그조틱 레더 칼라, 트렌치 코트, 스웨트 셔츠, 블루종, 스윔 팬츠 등의 아이템을 비욘드클로젯만의 위트있는 실루엣과 디테일로 재해석해 디지털 노마드의 도시 속 휴가와 삶에 대해 그려냈다.

고태용 디자이너는 “누구나 이방인이면서 동시에 베를리너로 분류되는, 분류할 수 없는 것으로 분류되는 경험들을 이번 컬렉션을 통해 표현하고 싶었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비욘드클로젯 컬렉션에는 이종석, 박시연, 권현빈, 차학연 등 평소 뛰어난 패션 감각을 자랑해온 셀럽들이 참석했다. 

 

 

 

 

사진제공. 비욘드클로젯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이민실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패션은 변하지만 스타일은 남는다.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