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제조·유통 일괄) 시장의 공룡’ 유니클로의 동생 격 브랜드인 지유(GU)가 유니클로의 ‘히트텍(HEATTECH)’처럼 간절기부터 겨울 시즌까지 입을 수 있는 기능성 이너웨어인  ‘GU Warm’을 선보인다. 

12일 지유에 따르면, 스타일을 더한 기능성 이너웨어 ‘GU Warm'은 두께에 따라 ‘GU Warm’과 *1.5배 더 따뜻한 ‘GU Warm Extra’ 두 가지 라인업으로 제공된다. 두 가지 라인업 모두 흡습발열, 속건 및 항균 방취 등 겨울을 더욱 따뜻하고 쾌적하게 하는 기능성을 갖췄으며, 남성용, 여성용 및 키즈용 상하의부터 레깅스, 양말까지 총 47개의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여성용의 경우, 레이스 및 와이드 넥 디자인, 브라컵이 부착된 ‘브라필(Bra-feel)’ 등 스타일과 편리함을 고려한 상품들도 선보인다.

여성용 GU Warm은 캐미솔, 탱크탑, 반팔 및 8부 티셔츠 등으로 출시됐다. ‘와이드 U넥 및 V넥 티셔츠’는 파임이 깊어 겉옷 안에 입어도 티가 나지 않으며, ‘립 레이스’ 제품은 네크라인에 레이스를 부착하고 밑단에 셔링 느낌을 줬다. 브라컵이 부착되어 편리한 ‘GU Warm브라필(Bra-feel)’도 기본 티셔츠 디자인과 스타일을 강조한 뷰티 캐미솔로 제공된다. 

남성을 위해서도 ‘GU Warm’과 ‘GU Warm Extra’ 두 가지 라인업을 반팔, 긴팔, 터틀넥 및 레깅스 디자인으로 제공한다. 터틀넥은 기본 디자인 외에도 목 반 정도 올라오는 모크넥 디자인으로도 제공되며, 기장이 길어 바지 안에 넣어서 입기 편안하다. 레깅스의 경우, 발목 부분이 좁아지는 디자인으로 활동성을 높였다. 

지유 관계자는 “’GU Warm’은 많은 소비자들이 기능성 이너웨어를 단순히 내복이 아닌 다양한 이너웨어로 활용한다는 점에 착안, 기능성뿐만 아니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에 중점을 뒀다”며 “보온성은 물론이고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는 감각적이고 개성 있는 디자인이 강점이다”라고 전했다.

사진제공. 지유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