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모던 럭셔리 브랜드 코치(COACH)가 꿈을 실현하고 미래를 창조할 수 있도록 차세대를 지원하기 위한 활동인 'Dream It Real'을 지난 10월 10일(현지시간) 발표했다. 

코치에 따르면, 브랜드의 근원지인 뉴욕의 가능성과 긍정성, 비차별성에서 영감을 받아 시작된 'Dream It Real'은 다음 세대가 맞이하게 될 현대의 아메리칸 드림에 대한 브랜드의 믿음에 기반을 두고 있다.

또한 꿈을 발견하고 그 꿈을 현실로 바꾸고자 하는 젊은이들을 후원하는 Dream It Real은 코치 재단이 지난 10년간 전 세계 비영리 파트너에게 4500만 달러 이상을 기부한 코치의 자선 활동의 일환이다.

코치는 Dream It Real의 일환으로 청소년들이 자신의 역량을 발견하고 더 나은 미래를 건설하는 것을 배울 수 있도록 지원하는 국가 비영리 단체인 The Future Project와의 파트너십을 맺었다. 이 비영리 재단은 The Future Project의 독창적인 연구를 기반으로 교육된 코치이자 리더의 역할을 할 수 있는 'Dream Director'를 미국의 고등학교에 배치해, 학생들이 드림 디렉터와 함께 본인과 학교 또는 사회에 대한 꿈을 실현시킬 수 있는 열정을 발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파트너십은 코치 글로벌 모델인 셀레나 고메즈(Selena Gomez)와 마이클 B. 조단(Michael B. Jordan)과 함께하며, The Future Project의 파트너 학교를 방문하고 명예 드림 디렉터로 활동할 예정이다. 코치는 이들의 활동을 통해 Dream It Real의 가치인 가능성과 긍정성, 비차별주의를 구현하며 꿈을 믿는 것의 중요성을 직접 이해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셀레나와 마이클의 활동과 The Future Project의 사명을 위해 코치 재단은 140만 달러를 기부했다. 이 기부금은 전국의 드림 디렉터 활동을 위해 쓰여질 예정이다.

코치의 CEO겸 사장 조슈아 슐먼(Joshua Schulman)은 “오늘 우리는 젊은이들이 열정과 목적을 찾을 수 있도록 격려하고 준비하는 단계를 지원할 수 있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우리 직원들과 동료들은 모두 우리의 꿈을 이루고 다른 사람들이 그들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는 공통된 소망에 의해 함께하는 공동체이다”고 전했다.

코치 재단 이사인 마가렛 코디(Margaret Coady)는 “젊은 사람들이 우리에게 그들이 특별한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줬다”며 ”많은 젊은 사람들이 그들 자신과 전 세계의 더 나은 내일을 위해 그들의 열정을 실천할 준비가 되어 있는 시점에 우리가 The Future Project의 비전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지원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The Future Project의 CEO 겸 공동 설립자인 카니예 발락리시나(Kanya Balakrishna)는 “역사상 거의 모든 움직임은 젊은이들에 의해 진행되왔고, 오늘날 우리는 그 어느 때보다도 그들의 리더십이 필요하다. 우리는 한 세대의 무한한 잠재력을 뒷받침할 브랜드인 코치와의 협력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했다.

한편, 코치는 Dream It Real을 런칭하며 코치는 아티스트 타일러 미첼(Tyler Mitchell)이 연출한 영화를 개봉한다. 미첼만의 풍부하고 분위기 있는 스타일로 제작된 이 영화는 뉴욕 시내와 인근의 The Future Project와 협력한 학교의 학생들의 꿈, 미래 그리고 가능성에 대한 그들의 생각을 담고 있다.

사진제공. 코치(셀레나고메즈, 마이클 B. 조던)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