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히트텍 #알렉산더왕 #유니클로히트텍 #유니클로성인히트텍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올 가을 디자이너 ‘알렉산더 왕(Alexander Wang)’과 협업한 ‘히트텍(HEATTECH)’ 상품들로 구성된 ‘UNIQLO and ALEXANDER WANG’ 컬렉션을 선보인다. 

11일 유니클로에 따르면, 새롭게 선보이는 ‘UNIQLO and ALEXANDER WANG’ 컬렉션은 세계적인 디자이너인 알렉산더 왕의 도시적이면서도 유니크한 시그니처 디자인과 스타일링을 반영한 성인용 히트텍 상품들로만 구성된다. 출시 일정은 추후 공개된다.

알렉산더 왕은 중국계 미국인 디자이너로, 2005년 21세의 젊은 나이에 자신의 이름을 딴 브랜드를 런칭해 주목 받았으며, 2012년부터 2015년까지 발렌시아가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동하기도 했다. 유니클로와는 지난 2008년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이후 10년만에 다시 만났다.

알렉산더 왕은 “콜라보레이션 파트너를 선정할 때 혁신적인 상품을 만들 수 있는지,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구입할 수 있는 플랫폼을 갖췄는지를 중요하게 생각한다”며 “유니클로는 패션에 있어서도 실용성과 기능성이 중요하다는 인식을 공유하는 이상적인 파트너로, 2008년에 이어 다시 한번 함께하며 히트텍 소재로 만든 새로운 라인업을 선보이게 돼 대단히 기쁘다”고 전했다.

패스트리테일링 그룹 수석 부사장 및 유니클로 R&D를 총괄인 카츠타 유키히로(Yukihiro Katsuta)는 “알렉산더 왕은 지난 2008년 첫 협업을 진행할 때에도 트렌드를 해석하는 뛰어난 능력을 보여줬다”며 “알렉산더 왕의 영감 가득한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성으로 히트텍의 새로운 경지를 선보일 이번 협업 컬렉션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사진제공. 유니클로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