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코리아세일페스타’ 개막을 기념해, 전야제 행사인 ‘쇼퍼스 펀 나이트(SHOPPER’S FUN NIGHT)’를 9월 27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서울광장에서 열린다. 

코리아세일페스타 사무국에 따르면, 이번 전야제는 오는 28일부터 10일간 열리는 대규모 쇼핑관광축제 ‘2018 코리아세일페스타’의 개막을 축하하기 위해 마련됐다. 

총 2부로 진행되는 전야제는 화려한 볼거리로 구성됐다. 1부에서는 샤이니 ‘민호’가 출연한 코리아세일페스타 공식 홍보 영상 상영과 함께, 대세 개그우먼 이국주와 개그맨 이상준이 남녀 쇼핑 패턴을 소재로 하는 콩트극을 통해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다.  

2부에서는 전야제를 한층 더 뜨겁게 달구어줄 화려한 K-POP 퍼포먼스가 기다리고 있다. 세계적인 보이그룹 ‘엑소(EXO)’부터 대세 걸그룹 ‘레드벨벳(Red Velvet)’, 월드 와이드 그룹 ’엔시티 127(NCT 127)‘, 감미로운 미성으로 마음을 사로잡는 슈퍼주니어(Super Junior) ‘려욱’, 파워풀하면서도 감성 넘치는 보이스의 소유자 에프엑스(f(x)) ‘루나’ 등 한류를 주도하는 아이돌 그룹 및 톱가수들이 등장해 축제 분위기를 최고조로 높인다. 현장에서 함께하지 못하는 전세계 팬들을 위해 네이버 V-LIVE 생중계도 진행한다. 

화려한 볼거리 외에도 전야제 관람객들을 위한 혜택도 풍성하다. 현장 인증샷 이벤트인 ‘샤이니 민호와 함께 코세페를 #해시태그 하라!’ 등에 참여하면 노트북, 상품권 등 코리아세일페스타 참여기업들의 경품을 받아볼 수 있다. 

사진제공. 코리아세일페스타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