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비즈니스 뷰티뉴스
하루하루원더, 美뷰티시장에 도전장...오프라인 매장 '뷰티탭' 입점 완료
이민실 에디터 | 승인 2018.09.19 11:07|조회수 : 32493

테이크아웃 커피컵 디자인이 인상적인 스킨케어 브랜드 하루하루원더가 미국 뷰티시장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디에프에스컴퍼니는 자사의 스킨케어 브랜드 하루하루원더(haruharuWONDER)가 지난 9월 15일 미국 캘리포니아 뷰티탭(Beautytap) 플래그십 매장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디에프에스컴퍼니에 따르면, 해당 매장에 입점된 제품은 하루하루원더(haruharuWONDER) 시리즈로, 테이크아웃 커피컵 디자인이 인상적인 안티옥시던트, 리페러티브, 아쿠아밤, 브릴리언트 크림 4종과 같은 성분으로 제조된 마스크팩 4종이다.

디에프에스컴퍼니 관계자는 “이번 입점을 통해 기존 온, 오프라인 채널에 더해 미국의 소비자들을 만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면서 “이달 내 아마존에도 하루하루 브랜드관을 오픈할 계획이며 오는 10월부터는 뷰티탭의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서도 판매를 진행 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하루하루원더가 입점한 뷰티탭은 미국에서 K-뷰티를 전 세계에 소개하고 엄선된 제품을 온오프라인을 통해 판매하는 회사다. 이번 오프라인 플래그십 매장은 미국에서 2번째로 크고, 면적당 매출 2위를 자랑하는 고급 쇼핑센터 중 하나인 사우스코스트플라자에 위치해 있다. 

사진제공. 디에프에스컴퍼니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이민실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패션은 변하지만 스타일은 남는다.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