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비즈니스 패션뉴스
유니클로, 가벼운 이너 패딩 '울트라 라이트 다운' 컬렉션
이욱희 에디터 | 승인 2018.09.17 11:30|조회수 : 29900

#유니클로 #이너패딩 #초경량패딩 #울트라라이트다운 #유니클로패딩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는 초경량 이너 패딩 2018 F/W ‘울트라 라이트 다운’ 컬렉션을 선보인다. 

17일 유니클로에 따르면, ‘울트라 라이트 다운’은 세계적인 섬유화학업체 ‘도레이(Toray)’의 테크놀로지에 기반해 매우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뛰어나며 발수 가공을 더해 가벼운 비나 눈에도 젖지 않는다. 또한 컴팩트한 사이즈의 전용 파우치를 함께 제공해 휴대하기도 좋다.  

이번 2018 F/W ‘울트라 라이트 다운’ 컬렉션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활용할 수 있도록 ‘오리지널’, ‘컴팩트’ 및 ‘심리스(seamless)’ 등 총 세 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이번 ‘울트라 라이트 다운’ 컬렉션은 베이직한 색상뿐만 아니라 패션 트렌드를 반영해 체크 패턴도 선보이며, 지난해 여성용에 이어 남성용도 안쪽 단추를 이용해 크루넥을 깊은 V넥으로 연출할 수 있는 새로운 디자인으로 출시한다. 

오리지널 라인업은 남성용과 여성용 모두 베스트와 재킷, 코트로 제공된다. 특히 코트는 무릎까지 오는 기장의 롱 다운도 선보이며, 여성용으로는 온라인 전용으로 볼륨있는 실루엣을 강조한 제품도 판매한다. 착압 기술을 적용해 봉제선이 없는 ‘심리스’ 라인업은 보온성이 더욱 뛰어나며 후드형 파카 디자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울트라 라이트 다운’은 일상을 더욱 편안하게 만드는 ‘라이프웨어(LifeWear)’를 상징하는 제품 중 하나로, 익숙하지 않았던 ‘이너 패딩’의 대중화에 기여한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사진제공. 유니클로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이욱희 에디터

skyseapoet@hanmail.net

트렌드를 좇는 것이 이나리 트렌드를 알려주는, 트렌드를 새롭게 보는, 깊게 생각하는...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