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패션 #트렌드컬러 #스타일링팁 #가을색상 #바이올렛 #브라운 #블라우스 #롱치마 

가을 스타일링이 고민이라면 컬러에 주목하자. 계절감을 살린 색상의 제품을 선택하면 보다 쉽게 감각적인 패션을 뽐낼 수 있다. 가을 트렌드 컬러를 활용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우아한 가을 패션, 트렌디한 울트라 바이올렛

올해의 컬러인 울트라 바이올렛 블라우스를 착용한다면 트렌디한 면모를 부각시킬 수 있다. 매혹적인 보라색이 눈에 띄는 블라우스는 로맨틱하면서도 세련된 가을 패션을 완성시킨다. 특히 소매 부분의 퍼프는 우아한 매력까지 살려줘 여성미를 한층 발산할 수 있다. 여기에 블라우스의 보라색 색감을 돋보이게 해주는 머메이드 디자인의 검은색 치마와 앞 코가 뾰족한 스틸레토 힐로 몸매 라인을 살려주면 가을 페미닌룩으로 완벽하다. 

지적인 가을 클래식룩, 브라운 컬러 

가을에 어울리는 지적인 스타일을 원한다면 브라운 색상의 치마를 추천한다. 적당히 긴 기장감의 치마는 부드러운 색감 덕에 단정하면서도 분위기 있는 스타일을 선사한다. 또 앞면 부분의 금장 버튼 장식은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룩에 고급스러운 포인트를 더해준다. 여성스러움을 배가시키고 싶다면 청순함을 어필할 수 있는 러플 블라우스가 제격이다. 여기에 메리제인 구두로 걸리시함까지 연출한 후 마지막으로 체크 패턴 양말을 신는다면 가을과 걸맞은 클래식한 느낌도 살릴 수 있다.

사진. 베스띠벨리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