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코스테, 한국 플래그십스토어점 '르클럽' 컨셉으로 리뉴얼 오픈

프랑스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가 한국 내 플래그십스토어인 가로수길점을 ‘르클럽’ 컨셉으로 리뉴얼 오픈했다. 

31일 라코스테에 따르면, 리뉴얼된 플래그십스토어는 브랜드 헤리티지인 테니스에서 영감을 받아 꾸며진 디스플레이와 고객 동선을 고려한 구성으로 편의를 높였다. 

1933년 설립된 라코스테는 브랜드 헤리티지에 기반해 인테리어 컨셉을 해석, 개발했으며 그 결과로 ‘르클럽’ 스토어가 탄생하게 됐다.

이번 '르클럽' 스토어는 테니스를 통해 연상되는 역동적이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전체적인 매장의 인테리어가 우드와 화이트톤으로 완성됐다.

특히 매장 곳곳에서 테니스 코트를 연상시키는 컬러 포인트와 코트라인을 발견할 수 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1층은 맨, 2층은 우먼과 라이브로 꾸며졌으며, 지하 1층 쇼룸이 추가로 구성됐다.

쇼룸은 라코스테의 스페셜 컬렉션 소개를 비롯해 브랜드 히스토리와 테니스 헤리티지를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디스플레이, 폴로 이니셜 자수 서비스룸, 테니스 라커룸을 구현해놓은 휴식 공간 등으로 구성됐다.

한편, 라코스테 가로수길 플래그십스토어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8월 30일 오프닝 행사가 진행됐다. 이날 FW18 라코스테 컬렉션 공개, VR 체험, 포토부스, 글렌체크 김준원의 디제잉 등 다양한 이벤트가 열렸다. 현장에는 패션업계 관계자, 인플루언서, 라코스테 고객들이 참석했다. 

사진제공. 라코스테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