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염이 한풀 꺾이면서 가을을 기다리며 가을 스타일링을 미리 준비하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 여름철 즐겨 신었던 샌들에서 벗어나 한층 더 가을 분위기를 담은 스니커즈라면, 가을을 맞이하는 가을 스타일링으로 제격이다. 지금부터 가을 무드와 화사함을 담은 스니커즈 스타일링법을 소개한다.

스니커즈-클립(CLLIB) / 화보-씨(SI) / 네트백-에이컨텐츠랩(A contents Lab) / 선글라스-베니티하츠

◆ 산뜻한 가을컬러 ‘핑크VS아이보리’ 스니커즈

산뜻한 가을 컬러의 정석을 연출하고 싶다면 부드러운 톤의 스니커즈를 선택해보자. 라이트 핑크나 아이보리 컬러의 깔끔한 스니커즈는 여성스러우면서 러블리한 느낌을 자아낸다. 특히 별 펀칭 디자인이 무난한 듯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선사해 캐주얼하면서 귀여운 이미지를 부각시켜준다. 라이트 핑크, 아이보리 컬러 스니커즈와 함께 같은 톤의 블라우스와 데님 숏 팬츠를 입으면 발랄한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 이때 트렌디한 베이지 컬러 네트백과 핑크톤 원형 투브릿지 선글라스를 더한다면 산뜻한 느낌의 패셔너블한 가을 패션을 즐길 수 있다.

스니커즈-클립(CLLIB) / 화보-씨(SI) / 시계-올리비아 버튼 / 클러치백-에이컨텐츠랩(A contents Lab)

◆ 청량감 있는 엑티브한 컬러 ‘스카이 블루VS민트’ 스니커즈

엑티브한 가을 분위기를 선호한다면 청량감 있는 컬러의 스니커즈를 추천한다. 스카이 블루나 민트 컬러가 눈에 띄는 스니커즈는 유니크하면서 활동적인 분위기를 고조시켜주며, 핸드메이드 소가죽 특유의 느낌이 고급스러우면서 세련된 이미지를 전해준다. 청량감 있는 스니커즈를 착용했다면 미니멀한 화이트 티셔츠와 라이트 그레이톤 슬랙스를 매치해 전체적으로 스타일의 균형을 맞추는 것이 좋다. 여기에 파스텔 컬러 스트랩이 매력적인 시계로 멋을 살리고 PVC 소재의 X-RAY 클러치 백으로 포인트를 주면 엣지있는 가을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패션 업계 관계자는 “가을 시즌이 시작되면서 화사한 가을 컬러를 담은 패션 아이템들이 대거 출시되고 있다”며 “특히 컬러 스니커즈는 스타일에 따라 포인트 아이템으로 손쉽게 매치 가능해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