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타일 스타일팁
"폭염 속 패턴을 알면 나도 패셔니스타"...트로피컬VS스트라이프VS플라워 패턴 활용 스타일링
이민실 에디터 | 승인 2018.08.14 11:32|조회수 : 26875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포인트 패턴 아이템 하나라면 손쉽게 스타일리시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여름철 인기 있는 트로피컬 패턴, 스트라이프 패턴, 플라워 패턴을 활용한 스타일링 비법을 소개한다. 

 

#트로피컬 패턴 아이템

화려하고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을 원하는 여성이라면 트로피컬 패턴 아이템을 추천한다. 싱그러운 트로피컬 무드의 롱 원피스는 이국적이고 페미닌한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켜준다. 또한 통풍성이 뛰어나 바캉스룩 뿐만 아니라 여름 일상룩에도 활용이 가능하다. 이때 에스닉한 샌들을 선택한다면 보헤미안 감성을 한껏 선사해줄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스트라이프 패턴

시원한 썸머룩으로 시선을 사로잡기엔 스트라이프 패턴이 안성맞춤이다. 블루톤의 스트라이프와 물고기 패치가 가미된 티셔츠는 무더운 날씨 속 청량한 매력을 배가시켜준다. 스타일링은 숏팬츠를 더해 생기 넘치는 마린룩을 완성해보자. 러블리한 분위기를 더욱 살리고 싶을 땐 샌들에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다. 화사한 컬러 스트랩이 매력적인 샌들은 스트라이프 패턴을 연상시켜 톡톡 튀는 과즙미를 살릴 수 있다.

#플라워 패턴

여성미를 어필할 땐  플라워 패턴이 제격이다. 섬세한 플로럴 프린트가 눈에 띄는 시계는 고급스러운 무드에 럭셔리한 엣지를 더해준다. 특히 비즈니스룩에 매치한다면 우아하고 멋스런 스타일을 만들어 준다. 데일리 아이템을 중요시한다면 플라워 패턴 가방도 매력적이다. 군더더기 없는 플라워 패턴 숄더백은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배가시켜줄 뿐만 아니라 어떤 스타일에도 잘 어울려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이민실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패션은 변하지만 스타일은 남는다.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