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비즈니스 패션뉴스
"미래의 한혜진 장윤주 송경아 모여라!"에스팀 모델 아카데미 '이스튜디오', 2018 하반기 신규 커리큘럼 공개
서지원 에디터 | 승인 2018.08.14 11:00|조회수 : 27004

에스팀 모델 아카데미 ‘이스튜디오(EStudio)’는 올 하반기 한층 풍성해진 혜택으로 구성된 신규 커리큘럼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한혜진, 장윤주, 송경아 등 톱 모델이 소속된 에스팀에서 운영하는 전문 모델 양성 기관인 ‘이스튜디오’는 오픈 이래 4000여명 이상의 수료생을 배출했다.

이스튜디오는 국내외 톱 모델을 배출해온 풍부한 교육 경험을 바탕으로 워킹, 포즈, 바디PT 등의 기초 교육 과정부터 모델테이너를 꿈꾸는 수강생들을 위한 연기, 댄스, 메이크업 클래스까지 현장에서 바로 활용 가능한 핵심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특히 이스튜디오 수료생에게는 에스팀 모델,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SM엔터테인먼트 등 에스팀 관계사의 오디션 기회가 주어진다. 

이번에 혜택을 업그레이드해 선보이는 베이직클래스는 이스튜디오의 기초과정으로, 수강료 변동 없이 수강 기간은 2개월(주 5일)에서 1개월 더 늘어난 총 3개월 과정으로 제공된다. 여기에 프로필 촬영 무료 혜택도 추가 됐다. 또, 강남구 신사동에 지상 5층 규모의 신사옥 오픈으로 수강생들은 더욱더 쾌적해진 환경에서 전문적인 수업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에스팀 모델 및 오랜 경력을 가진 일류 강사진들로 구성해 현장에서 얻은 실전 팁과 노하우를 전수한다. 장윤주, 한혜진, 수주, 아이린 등 글로벌 톱 모델들이 진행하는 특강을 통해 수강생들과 직접 소통하며 그 어디에서도 배울 수 없는 실제 경험과 노하우를 배울 수 있다.

대세 스트릿 댄서 ‘마리크루’를 댄스 강사로 초빙해 모델 활동에 있어 중요한 요소인 표현력을 향상시키는 클래스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베이직클래스(기초과정)와 뉴프로젝트클래스(심화과정) 수강생들에게는 패션 매체에서 러브 콜을 받고 있는 믹스테이지 소속 패션 포토그래퍼 송인탁과 함께하는 무료 프로필 촬영의 혜택도 제공한다.

이스튜디오는 베이직클래스는 오는 9월 17일 개강한다.

사진제공. 에스팀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서지원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잘 쓰여진 글이 아니라 잘 이해할 수 있는 글! 멋져 보이는 패션이 아니라 멋질 수 있는 패션!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