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소나이트 레드, 2030 응원 '2018 F/W 캐리 온(Carry On) 캠페인' 론칭

배우 양세종이 2030세대가 일상에서 마주하는 선택과 고민의 순간들을 연기했다. 

쌤소나이트 레드가 남성, 여성 및 유니섹스 라인업으로 구성된 2018 F/W 시즌 컬렉션을 출시하고, 2030세대의 고민과 선택을 응원하는 ‘2018 F/W 캐리 온(Carry On) 캠페인’을 런칭했다. 

쌤소나이트 레드에 따르면, ‘캐리 온 캠페인’은 ‘가방을 메다’와 ‘전진하다’는 두 가지 의미를 담은 영어 단어 ‘Carry on’에서 착안한 글로벌 캠페인이다. 지난 2018 S/S 시즌 런칭돼 학생, 화가, 댄서 등 꿈을 이루기 위해 멈추지 않고 도전을 이어가는 여성들을 조명했다. 

국내에서 선공개된 캠페인 영상에는 쌤소나이트 레드 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양세종이 등장해, 2030세대가 일상에서 마주하는 선택과 고민의 순간들을 표현했다. 총 2가지 에피소드로 구성됐으며, 첫 출근길과 지친 퇴근길에 소중한 사람에게서 위로와 힘을 얻는 장면을 녹여 소비자들의 공감을 자아내고 있다. 

쌤소나이트 관계자는 "이번 시즌에는 더 나아가, 걷는 모습을 조명함으로써 평범하고 반복적인 일상도 꿈을 향해 가는 과정이라는 점을 강조했다"고 전했다.

홍콩, 싱가포르, 프랑스 등 20여개 해외 진출국에서는 오는 9월 1일부터 캠페인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쌤소나이트 레드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