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비즈니스 패션뉴스
"아이들 겨울옷도 여름에 저렴하게 판다"[뉴스&분석] 패션업계, 성인용 롱패딩과 함께 키즈 겨울제품도 선판매
이욱희 에디터 | 승인 2018.08.10 11:38|조회수 : 15191

겨울철 아이템을 여름에 사야 더 저렴하다. 여름철, 롱패딩 등 겨울제품 역시즌 판매에 키즈제품도 동참하고 있다. 

10일 업계에 따르면, 탑텐키즈(TOPTEN10KIDS)는 8월 10일부터 8월 31일까지 초경량 다운 ‘리얼구스’ 시리즈의 1만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선판매를 진행하는 탑텐키즈의 리얼구스는 점퍼, 베스트 총 6스타일, 22가지 컬러로 구성됐으며 실제 착용하는 남아/여아들의 개성을 고려한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올해는 생산 수량을 작년 대비 200%가량 늘렸다. 

앞서 머렐도 겨울시즌에 출시되는 성인용 이외에도 아동용 롱패딩 신제품의 일부를 할인된 가격으로 선판매했다. 머렐은 패밀리룩 전략으로 올해 성인용과 동일한 디자인의 키즈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도 지난달 겨울 제품 1차 선판매에 이어 오는 8월 22일 아동과 여성용 롱패딩을 선보이며, 할인 판매할 계획이다. 

업계 관계자는 "겨울 제품 역시즌 판매가 성인용에 국한되지 않는다"며 "미리 아이들 겨울 옷을 준비하는 부모로 인해 키즈 겨울제품 선판매도 긍정적인 반응을 보일 것이다"고 전했다. 

사진제공. 탑텐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이욱희 에디터

skyseapoet@hanmail.net

트렌드를 좇는 것이 이나리 트렌드를 알려주는, 트렌드를 새롭게 보는, 깊게 생각하는...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