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비즈니스 패션뉴스
지유(GU), 한국 입성 전에 소비자와 미리 만난다[패션보도] 지유(GU), 홍대서 팝업 이벤트 진행
이욱희 에디터 | 승인 2018.08.09 11:00|조회수 : 11793

한국에 곧 상륙하는 글로벌 패션 브랜드 GU(지유)가 팝업 이벤트를 통해 국내 소비자와 첫 만난다.

지유는 오는 8월 24일부터 26일까지 홍대 인근에서 자사의 주요 상품군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팝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유니클로 모기업인 패스트 리테일링이 지난 2006년 론칭한 지유는 오는 9월 1일 온라인스토어 및 9월 14일 GU롯데월드몰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이번에 홍대 인근에 2층 규모로 운영하는 지유 팝업 이벤트는 여성 및 남성용 트렌드 아이템을 포함해 여성용 파자마와 아우터, 와이드 팬츠 등 주력 상품들이 전시된 총 5개의 존으로 구성된다. 

에프알엘코리아 GU 관계자는 “한국 첫 지유 매장 오픈을 앞두고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트렌디하고 새로움을 추구하는 GU의 브랜드 감성을 알리고자 홍대 인근에서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한편 지유는 SPA 브랜드로, '990엔 데님'을 선보이는 등 합리적인 가격과 트렌디한 스타일를 내세워 인기를 얻었다. 지유의 해외 진출은 2013년 중국 상하이를 시작으로 홍콩, 대만에 이어 한국이 4번째다.

사진제공. GU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이욱희 에디터

skyseapoet@hanmail.net

트렌드를 좇는 것이 이나리 트렌드를 알려주는, 트렌드를 새롭게 보는, 깊게 생각하는...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