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패션 패션뉴스
캘빈클라인, 샤오징텅과 린윈 참여한 '아시아 멀티미디어 광고 캠페인' 공개[패션보도] 캘빈클라인, 2018 가을 퍼포먼스 아시아 멀티미디어 광고캠페인
이욱희 에디터 | 승인 2018.08.08 11:13|조회수 : 19017

패션 브랜드 캘빈 클라인(Calvin Klein Inc.)이 이번에도 아시아 시장를 겨냥해 대만 남자 가수와 중국 여배우를 참여시킨 아시아 멀티미디어를 광고를 선보였다. 

캘빈클라인은 지난 8월 6일 새로운 2018 가을 캘빈클라인 퍼포먼스(Calvin Klein Performance)의 아시아 멀티미디어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8일 캘빈클라인에 따르면, 이번 광고 캠페인에는 포토그래퍼 젱우(Zeng Wu)에 의해 촬영됐으며, 대만의 유명 뮤지션인 샤오징텅(Jam Hsiao)과 중국 유명 여배우 린윈(Jelly Lin)이 참여했다. 이들은 캘빈클라인 퍼포먼스 2018 가을 주요 제품들을 직접 착용했으며, 이번 컬렉션의 세련된 액티브웨어를 선보였다. 

앞서, 캘빈클라인은 올해 초에도 아시아 멀티미더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당시 캠페인에서도 샤오징텅과 린윈이 참여해 2018 봄 제품을 착용했다. 

캘빈클라인 관계자는 "이번 통합된 캠페인은 패션과 라이프 스타일을 어우르는 광범위한 매체들을 통해 만나 볼 수 있으며, 액티브웨어에 대한 캘빈클라인의 특별한 시각을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녹여낼 수 있도록 디지털, 소셜 미디어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고 전했다. 

사진제공. 캘빈 클라인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이욱희 에디터

skyseapoet@hanmail.net

트렌드를 좇는 것이 이나리 트렌드를 알려주는, 트렌드를 새롭게 보는, 깊게 생각하는...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