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컬렉션
지미추, 2018 AW 남성 컬렉션..."부드러운 강인한 남성 담았다"
이재옥 에디터 | 승인 2018.08.07 10:23|조회수 : 14373

지미추(JIMMY CHOO)가 부드러움과 강인한 매력이 돋보이는 2018 AW 남성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지미추의 2018 AW 남성 컬렉션은 꾸밈없으면서 럭셔리하고, 강인하면서도 부드러운 양면성을 담아내며 현대적인 남성의 세련된 모습을 표현하는데 집중했다.

슬립 온 로퍼인 사울(SAUL) 과 레이스업 구두 스테판(STEFAN)은 모두 블랙 샤이니 카프 스킨 바디에 진주 디테일을 더해 부드러움과 강인한 매력을 동시에 발산한다. 또한 벨벳 바디 위로 깃털 엠브로이더리 장식이 돋보이는 스테판은 포멀한 룩에 잘 어울리며, 남성적인 매력을 표현하기에 완벽한 아이템이다. 또한, 지난 시즌에 이어 새로운 소재로 출시된 마르티(MARTI) 로퍼는 벨벳 스웨이드에 페르시안 포니와 퍼 소재로 디테일을 더했다. 블랙과 아이리스 두 가지 색상으로 만날 수 있으며, 쉐브론 메탈 피스로 장식되어 근엄하면서도 럭셔리한 느낌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지미추의 2018 AW 남성 컬렉션 제품은 지미추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 지미추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이재옥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패션은 하늘에도 있고 거리에도 있다. 패션은 인간의 관념이며, 살아가는 방식이며 지금 벌어지고 있는 세상사다.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