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비즈니스 패션뉴스
팀버랜드, YG 캐릭터 슈퍼셀럽베어 '크렁크'위한 대형 옐로부츠 선물
이재옥 에디터 | 승인 2018.08.06 11:12|조회수 : 31222

팀버랜드(Timberland)가 YG의 대표 캐릭터 ‘크렁크(KRUNK)’만을 위한 대형 6인치 프리미엄 부츠(이하, 옐로부츠)를 제작하여 선물했다.

YG의 대표 캐릭터 ‘크렁크(KRUNK)’는 가수 이하이의 “It’s over” 뮤직비디오에서 처음 소개되었고, 그 이후에도 YG 소속 아티스트들과 함께 대중들에게 자주 모습을 보이며 현재 국내 뿐만 아니라 베트남, 말레이시아 등 해외에서도 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단순 캐릭터를 넘어서 지난 해 음원 출시, 디제잉 등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도 유감없이 발휘하며 YG의 새로운 아티스트로 발돋움하여 올 하반기에는 크렁크 두 번째 음원 출시 준비 중이다.

이에 팀버랜드는 국내외 폭넓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크렁크에게 힙합 아티스트들의 상징인 옐로부츠를 선물함으로써 크렁크의 하반기 활동에 힘을 실어 줄 계획이며, 옐로부츠 뿐만 아니라 계속해서 의류와 신발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한편, 크렁크는 8월 초 블랙핑크 ‘리사’와 함께하는 인도네시아 팬미팅을 시작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힙합 스웨그로 국내외 팬을 찾는다.

사진. 팀버랜드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이재옥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패션은 하늘에도 있고 거리에도 있다. 패션은 인간의 관념이며, 살아가는 방식이며 지금 벌어지고 있는 세상사다.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