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보도] 하루하루 원더 출시 기념 팝업스토어 진행

디에프에스컴퍼니의 스킨케어 브랜드 ‘하루하루’가 신제품 하루하루 원더(haruharu WONDER) 출시를 기념해 8월 3일부터 오는 10월 31일까지 패션뷰티 편집숍 에이랜드 가로수길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6일 하루하루에 따르면, 이번 에이랜드 가로수길점에서 판매되는 하루하루 원더는 안티옥시던트, 리페러티브, 아쿠아밤, 브릴리언트 크림 4종과 마스크팩 4종으로 구성됐다. 모두 엄선된 천연 유래 성분을 95% 이상 적용한 제품이다.

하루하루 원더는 특허 받은 천연 리포좀 기술을 통해 발효를 거쳐 강화된 효능이 피부 깊숙이 침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발효과정을 거쳐 원료의 표면장력이 낮아져, 원료 본래의 효능이 피부에 잘 전달 될 수 있는 상태로 만들어졌다. 각 제품의 효능에 따라 성분을 차별화해 품질을 높였으며 피부자극 테스트 완료를 통해 안전성도 확보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대표 제품인 안티 옥시던트 크림은 항산화에 탁월한 슈퍼푸드로 알려진 마키베리를 사용했으며 리페러티브, 아쿠아밤, 브릴리언트 크림은 항염에 뛰어난 녹차를 천연 꿀로 발효시켜 그 효능을 강화해 뜨거운 태양아래 지쳐있는 피부에 피부 본연의 건강을 다시 되돌려 준다고 한다.

특히 ‘우리의 매일’을 모티브로 한 라이프스타일에 녹아드는 디자인을 지향하는 하루하루 스킨케어 라인은 커피를 마시고, 밥을 먹고 친구와 수다를 떠는 울고 웃는 일상의 일부와 같은 자연스러움을 추구했다. 이를 위해 하루하루 원더 용기는 테이크아웃 커피컵을 모티브로 디자인됐으며, 내/외부 분리가 가능해 사용 후 다양한 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도록 했다.

디에프에스 관계자는 “이번 하루하루 원더 시리즈가 에이랜드 팝업스토어를 통해 국내 고객들에게 더욱 다가갈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팝업 이후 전국에 위치한 에이랜드에서 하루하루 원더 시리즈 제품을 만나 볼 수 있을 것”라고 전했다.

팝업스토어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되며 행사기간 동안 원더크림 전 제품을 30% 특별할인가로 판매하고 원더 마스크는 전품목 2+1 행사를 진행한다.

한편,  '하루하루'는 지난달 27일 일본 도쿄 시부야와 하라주쿠에 '(에브리데이 솔루션 하루하루(Everyday Solution Haruharu)' 단독 매장을 열고 본격적으로 일본 시장에 진출했다.

사진제공. 하루하루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