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보도] 엑소 카이, 화보장인 아이돌 투표 1위 기록

화보가 가장 뛰어난 아이돌은 늘 '화보장인'이라는 타이틀로 주목을 받고 있는 카이였다. 아이돌그룹 '엑소' 멤버 카이가 '화보 장인' 팬 투표 1위를 차지했다는 결과가 나왔다. 

8월 3일 참여형 모바일 아이돌앱 '아이돌챔프(IDOLCHAMP)'에 따르면, 엑소 카이가 화보장인 아이돌 투표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 앱은 지난 7월 13부터 7월 27일까지 '화보만 찍으면 레전드인 '화보장인' 아이돌은?'이라는 제목으로 투표를 실시했다. 그 결과 카이가 방탄소년단 뷔와 마지막까지 경합을 펼친 끝에, 50.1% 비율로 1위에 올랐다. 

1위를 차지한 엑소(EXO) 카이는 '화보천재'라는 별명답게 엑소로 활동한 수년 간 다수의 매거진 단독 표지모델을 장식했다. 

2위는 글로벌 인기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멤버 '뷔'가 45.0%를 차지했다. 방탄소년단은 일본잡지 'CamCam'과 '빌보드 매거진' 등 해외 유명 매거진의 모델로 표지를 장식해왔다. 

3위는 에이핑크 손나은으로 1.6%를 차지했다. 손나은 2017년 7월, '쎄씨'를 통해 데뷔 후 최초로 매거진의 단독 커버를 장식했으며, 지금까지 '보그', '얼루어 코리아', '더블 유' 등 활발하게 화보촬영을 진행해왔다. 

그 밖에도 4위는 트와이스 정연, 5위는 레드벨벳 슬기, 6위는 JBJ 권현빈, 7위는 블랙핑크 제니, 8위는 신화 에릭, 9위는 f(x)크리스탈, 10위는 수지 등이 이름을 올렸다.

한편 투표를 진행한 '아이돌챔프'는 국내최초 방송연계 아이돌 앱으로, 주간아이돌 코너 및 쇼챔피언 사전투표 등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 SM, 엑소 카이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