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타일 스타일팁
[스타일팁VS] 무더운 여름 패션에 청량감을 더해줄 '스트라이프 패턴 원피스VS팬츠'[8월 패션스타일링] 스트라이프 패턴 스타일링
이재옥 에디터 | 승인 2018.08.03 10:35|조회수 : 53292

무더운 여름철, 얇아진 옷으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뽐내기란 쉽지 않다. 이때 스트라이프 패턴 아이템은 시원한 느낌을 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해 여름 인기 패션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이에 스타일 지수를 높여줄 스트라이프 패턴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베스띠벨리, 랑카스터 ,클립

◆ 스트라이프 패턴 원피스

스트라이프 패턴 원피스 하나면 충분히 스타일리시한 멋을 연출할 수 있다. 밝은 컬러 스트라이프 패턴은 발랄하면서도 캐주얼한 분위기를 선사하며, 반면 차분한 색감은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네이비와 화이트가 조화를 이룬 스트라이프 패턴 원피스는 밑단에 가미된 프릴 장식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더불어 원피스의 세로 줄무늬는 날씬해 보이는 동시에 키가 커 보이는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여기에 깔끔한 사각형 모양의 검정 가방을 착용한 뒤 흰색 스트랩 샌들로 마무리해주면 청순하면서도 단아한 분위기의 여름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베스띠벨리, 모니카비나더, 리에티

◆ 스트라이프 패턴 팬츠

여름 스타일링에 세련미를 더하고 싶다면 경쾌한 분위기이 스트라이프 팬츠를 추천한다. 여러 가지 굵기가 조화롭게 더해진 스트라이프 팬츠는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실루엣이 도회적인 느낌과 함께 멋스러운 분위기를 상승시킨다. 특히 와이드 팬츠는 통기성이 좋아 시원하면서도 세련된 패션 감각을 드러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스트라이프 팬츠로 전체적인 패션에 힘을 줬다면 조화로운 스타일링을 위해 간결한 액세서리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부드러운 곡선에 빨간색 젬스톤이 눈에 띄는 팔찌는 과하지 않게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표현해준다. 이와 함께 선글라스로 패셔너블한 이미지를 배가시키면 완벽한 여름 패션을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이재옥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패션은 하늘에도 있고 거리에도 있다. 패션은 인간의 관념이며, 살아가는 방식이며 지금 벌어지고 있는 세상사다.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