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타일 스타일팁
[스타일팁] 폭염 속 스타일 지수 높이는 '샌들 스타일링'[8월 패션스타일링] 여름 샌들 스타일링
이재옥 에디터 | 승인 2018.08.01 10:23|조회수 : 16876

일명 가마솥 더위, 폭염이 연일 계속되는 가운데 시원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 심플한 티셔츠 하나를 입더라도 감각적인 샌들 하나면 자칫 밋밋한 패션에 스타일 지수를 높일 수 있다. 지금부터 티셔츠와 조화로운 샌들 스타일링법을 소개한다.

클립(CLLIB), 에이컨텐츠랩(A contents Lab), 씨(SI), 게스워치

◆ 모노톤 티셔츠와 컬러풀 샌들

화이트, 블랙 등 모노톤의 티셔츠를 즐겨 입는 여성들은 컬러풀한 샌들을 추천한다. 컬러 라인의 와이드한 웨빙 스트랩이 멋스러운 샌들은 모노톤 룩에 화사함을 더해준다. 특히 원사이드 보우 디자인과 컬러 배열 조합이 여성스러운 느낌을 배가시켜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제격이다.스트랩 샌들과 함께 모노톤의 티셔츠를 선택했다면 롱 스커트로 청초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블랙 컬러에 레이스 시스루 디자인이 눈에 띄는 스커트는 여성미 넘치는 모던한 이미지를 자아낸다. 마무리로 독특한 다이얼의 실버 메탈 시계를 매치하면 감각적인 여름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클립(CLLIB), 에이컨텐츠랩(A contents Lab), 씨(SI)

◆ 컬러 티셔츠와 트렌디한 샌들

핑크, 블루 등 컬러 티셔츠로 스타일을 연출한 여성들은 캐주얼한 분위기의 태슬 샌들을 더해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이 좋다. 볼드한 T 스트랩 라인에 태슬 포인트가 가미된 샌들은 미니멀하면서 감각적인 무드를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태슬 포인트가 시크한 매력을 어필해줘 스트릿 감성의 유니크한 느낌도 한층 올려준다. 여기에 데님 숏 팬츠를 활용해 보다 액티브한 캐주얼룩을 연출해도 좋다. 밑단 솔 디자인이 매력적인 데님 숏 팬츠는 편안하면서 세련된 멋을 부여한다. 마지막으로 네트백을 포인트로 매치하면 트렌디한 스트릿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이재옥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패션은 하늘에도 있고 거리에도 있다. 패션은 인간의 관념이며, 살아가는 방식이며 지금 벌어지고 있는 세상사다.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