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TYLE 스타일팁
[스타일팁] 넉넉해진 반바지, 남녀 스타일링 참고폭염과 바캉스 위한 넉넉한 핏의 남녀 쇼트 팬츠 스타일링
이민실 에디터 | 승인 2018.08.01 10:00|조회수 : 16896

"반바지를 입고 출근을 한다면 좋을텐데."

그룹 DJ DOC 노래 가사처럼, 여름철에 모두가 반바지(쇼츠)를 입고 출근하는 시대는 아니더라도, 집이 아닌 밖에서도 누구나 자유롭게 입을 수 있게 됐다. 이번 시즌에는 반바지가 변했다. 넉넉한 핏과 넓어진 통으로 찾아왔다. 폭염과 바캉스을 위한 패션을 위해 넉넉한 핏의 남녀 쇼츠 스타일링을 참고하자. 

넉넉한 핏의 여성 쇼츠 스타일링

이번 시즌, 여성에게 핫팬츠는 트렌드가 아니다. 대신에 넉넉한 핏의 쇼츠가 트렌드에 합류했다. 무릎까지 내려오거나 통이 넓은 쇼츠는 통풍이 잘돼 시원할 뿐만 아니라 활동성이 좋아 데일리룩은 물론 캠핑이나 여름 휴가지룩에도 좋다. 이는 상의를 어떻게 입느냐에 따라 분위기를 손쉽게 바꿀 수 있다. 블라우스나 니트 소재의 티셔츠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거나, 슬리브리스 티셔츠, 빅로고 티셔츠로 캐주얼한 느낌으로 스타일링이 된다. 샌들과 메탈 소재의 시계와 함께하면 더욱 시원한 느낌을 선사한다. 

넉넉한 핏의 남성 쇼츠 스타일링

넉넉한 핏의 쇼츠는 남성들에게 부담스럽지 않는 팬츠다. 적절한 쇼츠의 통은 캐주얼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허리부분 밴딩처리가 되어있는 디자인의 경우 사이즈의 압박에서도 자유로울 수 있다. 그레이나 네이비와 같은 어두운 컬러의 쇼츠를 셔츠와 매치하면 깔끔하고 정돈된 인상을 줄 수 있고, 스트라이프나 독특한 프린팅의 쇼츠는 면 소재 티셔츠와 함께 바캉스 룩으로 제격이다. 스니커즈와 스포티한 시계는 캐주얼함과 스포티한 분위기로 시원함을 선사한다. 

 

이민실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이민실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패션은 변하지만 스타일은 남는다.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