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컨티넨탈

2018년 대한민국을 강타한 폭염으로 떠오르는 휴가가 있다. 바로, 호캉스다. 해변이나 계곡이 아닌 호텔에서 편안하고 여유롭게 휴가를 즐기는 호캉스가 휴가 트렌드로 급부상했다. 그렇다고 평범한 차림으로 호캉스를 즐길 수는 없는 일이다. 호텔 수영장, 라운지 등에서 자신의 멋을 낼 수 있는 남녀 호캉스룩을 소개한다. 

심플하고 세련된 호캉스룩

남성들은 피케이 티셔츠 하나로,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호캉스룩을 연출할 수 있다. 이때 어두운 컬러보다는 밝은 컬러의 피케 티셔츠에 밝은 컬러 팬츠를 매치하면 청량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줄 수 있다. 여기에 레더 샌들로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더해보자. 

여성들은 시원하고 트렌디한 와이드팬츠로 도회적인 호캉스룩을 연출할 수 있다. 와이드팬츠는 호캉스룩에 도회적인 분위기를 선사한다. 여기에 크롭탑 티셔츠와 스니커즈를 더하면 스타일리시한 호캉스룩이 완성된다.

개성 넘치는 호캉스룩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원하는 남성들은 올 여름 트렌드 아이템인 프린트 티셔츠를 선택해보자. 프린트 티셔츠는 귀여우면서도 눈에 띄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편안한 느낌을 더해주는 스윔팬츠를 매치하면 더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줄 수 있다. 

여름철, 여성들에게 원피스는 가볍고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시원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민소매에 패턴이 가미된 원피스를 선택한다면, 원피스 하나로도 스타일리시한 호캉스룩을 완성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