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여름철, 스타일과 가벼움 모두 잡을 수 있는 남성 패션 아이템은 단연, 피케셔츠와 티셔츠다. 청바지나 반바지 어떤 하의 아이템과 매치해도 심플하면서도 가볍게 연출할 수 있는 두 아이템은 남성들의 여름 데일리 잇 아이템인 셈이다. 

피케셔츠 연출

댄디한 그 남자의 ‘피케셔츠’ 스타일링 

댄디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남성에게는 피케셔츠가 가벼운 여름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피케셔츠는 세련되면서 깔끔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이때 단정하면서 도회적인 느낌을 부각시키려면 피케셔츠의 단추를 모두 잠그는 것을 추천한다. 어두운 컬러의 피케셔츠를 선택했다면 밝은 하의 팬츠를 매치해 패셔너블하면서도 가벼운 느낌을 더해주자. 댄디한 느낌을 더 살려주고 싶다면 원형 프레임 안경과 레더 시계가 지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여기에 PVC소재의 트렌디한 X-RAY 클러치 백은 트렌디함을 더해준다. 

티셔츠 연출

캐주얼한 그 남자의 ‘티셔츠’ 스타일링

여름철 남성들이 가장 간단하게 입는 옷이 티셔츠다. 특히, 디자인이 독특한 티셔츠는 티셔츠 하나만으로도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컬러풀한 티셔츠에는 어두운 계열의 팬츠를 매치해 티셔츠를 돋보이게 하면 좋다. 여기에 선글라스와 시계를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더할 수 있다. 마무리로 화이트 스니커즈를 매치하면 캐주얼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느낌의 여름철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