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TYLE 스타일팁
[스타일팁] 일상복과 수영복의 경계를 넘나드는 ‘스윔팬츠’[7월 패션스타일링] 남자 스윔팬츠 스타일링
이재옥 에디터 | 승인 2018.07.20 11:06|조회수 : 34970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이다. 여름 휴가를 맞아 수영장, 해변으로 떠날 준비를 하고 있다면 수영복 스타일에 주목하자. '잘 고른 스윔팬츠 열 아이템 안 부럽다' 최근 출시되고 있는 스윔팬츠는 바캉스 시즌 수영복 뿐만 아니라 여름철 일상복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실용만점 아이템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여성들보다 선택의 폭이 좁은 남성들을 위해 바캉스와 여름 일상을 더욱 트렌디하게 만들어 줄 스윔팬츠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콜마오리지널스

스윔팬츠는 짧은 길이를 선택하는 것이 현명하다. 무릎 위로 올라오는 길이라 물 속에서도 활동하기 편한 스윔팬츠는 수영복으로 제격이다. 특히 바지 옆면에 스트라이프 포인트가 가미돼 스타일리시한 스윔팬츠 패션을 완성해준다. 컬러는 본인의 피부 톤에 맞게 선택하는 것이 좋다. 까무잡잡한 피부톤이라면 네이비, 카키 컬러로 남성미를 드러내면 된다. 하얀 피부톤은 레드, 그린 컬러로 하얀 피부톤의 장점을 더욱 부각시킬 수 있도록 하자.

콜마오리지널스

 감각적인 디자인의 스윔팬츠라면 바캉스룩이나 여름 일상복으로 활용하며 여름 내내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그린 컬러의 스윔팬츠는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으로 출시돼 바캉스룩에 안성맞춤이다. 그린 컬러 스윔팬츠를 화이트 티셔츠, 샌들과 함께 매치하면 깔끔한 바캉스룩이 완성된다. 트렌디한 바캉스룩을 선호한다면 감각적인 프린팅이 가미된 티셔츠를 함께 매치하면 된다. 핑크 컬러의 해파리가 시선을 사로잡는 티셔츠와 그린 컬러 스윔팬츠를 매치하면 스타일리시함을 배가시킬 수 있다.

이재옥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이재옥 에디터

media@kstarfashion.com

패션은 하늘에도 있고 거리에도 있다. 패션은 인간의 관념이며, 살아가는 방식이며 지금 벌어지고 있는 세상사다.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